남자 체지방률 얼굴 변화 주는 13가지 비법

남자 체지방률 얼굴 변화 주는 방법이 있어요. 최근에 살이 쪄서 평소보다 얼굴이 커보인다면 체지방을 빼서 얼굴에 변화를 주어야 해요.

남자 체지방률이 높아질 수록 얼굴살이 더 쪄보이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해서 얼굴을 작게 만드는 것이 좋아요.

 

남자 체지방률 얼굴 변화

남자 체지방률 얼굴 변화를 주면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고 외모를 개선할 수 있어요. 남자 체지방률이 높을 수록 얼굴살이 쪄보이고 얼굴이 커보이게 되어요.

갸름한 남자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는 다이어트를 하고 얼굴 마사지와 얼굴 운동을 하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어요. 남자 체지방률을 낮추고 얼굴 변화를 주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1)

 

물고기 입술 운동

남자 체지방률을 낮추면서 얼굴 변화를 줄 수 있는 물고기 입술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 물고기 입술 운동을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물고기 입술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머리가 고정되게 해주고 뺨과 입술을 입 안쪽으로 최대한 빨면서 넣어줘야 해요. 이렇게 해주면 입술이 물고기 입술처럼 되면서 얼굴 근육에 긴장을 줄 수 있어요.

물고기 입술 운동을 약 15초 동안 유지하면서 15회 반복해주세요.

 

턱 리프트 운동

남자 얼굴 변화를 줄고 싶으면 턱 리프트 운동이 좋아요. 턱 리프트 운동은 서 있는 자세에서 머리를 뒤로 보내고 눈은 천장을 바라보게 해야 남자 얼굴살을 빼는데 효과가 있어요.

턱 리프트 운동을 할 때 입술을 양 옆으로 당기면서 턱선에 긴장을 주는 것이 좋아요. 턱 리프트 운동을 꾸준히 해주면 이중턱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고 갸름한 남자 얼굴을 만들어줘요.

 

립 풀 운동

남자 체지방률을 낮추고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립 풀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 립 풀 운동은 턱을 최대한 앞으로 내밀면서 아래 입술을 위로 들어 올리는 동작을 반복해야 해요.

립 풀 운동을 할 때 약 10초 동안 유지를 하면서 10회에서 15회를 반복하는 것이 좋아요. 립 풀 운동을 꾸준히 하면 남자 얼굴살을 뺄 수 있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어줘요.

 

얼굴 마사지 꾸준히 해주기

남자 체지방률을 낮추면서 얼굴 변화를 빠르게 주고 싶으면 매일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해주세요.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해주면 얼굴살을 빼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어요.

얼굴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을 좋게 해줘서 얼굴살이 찌는 것을 막아줘요. 얼굴 마사지를 부드럽게 해주고 긴장된 얼굴 근육을 풀어주세요.

 

다이어트 시작하기

남자 체지방률 얼굴 변화 주기 위해서는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해요. 다이어트를 해야 얼굴살을 빼주고 남자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다이어트를 하면 체지방률을 낮출 수 있고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신선한 제철 채소, 해산물, 쇠고기, 닭고기 등으로 구성된 다이어트 식단을 짜서 꾸준히 실천을 하면 원하는 만큼 체지방률을 낮춰서 갸름한 남자 얼굴을 만들 수 있어요.

 

7시간 이상의 충분한 수면이 필요

남자 체지방률을 줄이면서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7시간 이상의 충분한 수면이 필요해요. 수면이 부족할 수록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이 분비가 되어 식욕이 증가할 수 있어요.

남자 얼굴 변화를 주고 체지방률을 낮추기 위해서는 7시간 이상의 질좋은 수면이 필요해요. 하루에 7시간 이상의 수면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남자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물을 많이 마시기

남자 체지방률을 낮춰서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물을 많이 마셔야 해요.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신진 대사를 올려줘서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태울 수 있기 때문이에요.

물을 많이 마시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주고 식욕을 떨어뜨리는데 도움이 되어요. 물을 적게 마시면 신진 대사가 떨어지고 얼굴에 부종이 생겨서 남자 얼굴이 더 커보일 수 있어요.

몸의 유해한 독소를 몸 밖으로 배출하고 혈액 순환을 좋게 하기 위해서는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좋아요.

 

소금 섭취를 조심하기

소금을 많이 섭취할 수록 얼굴에 부종이 생기고 남자 얼굴이 커 보이게 되어요. 과도하게 소금을 섭취하지 않는 것이 체지방률은 낮추고 남자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소금은 우리 몸에서 여분의 수분을 몸 밖으로 내보내지 않고 보유를 하기 때문에 몸의 부종이 생기고 얼굴이 커보이게 되어요. 남자 얼굴 변화를 줄고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고 싶으면 소금 섭취를 조심하고 음식을 싱겁게 먹어야 해요.

 

과식, 폭식 하지 않기

남자 체지방률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과식, 폭식을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과식, 폭식을 자주 하게 될 수록 얼굴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렵고 얼굴살이 쪄보이게 되어요.

과식, 폭식을 하지 않게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하고 음식을 천천히 먹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어요.

 

채소 샐러드 많이 먹기

남자 체지방률을 낮추면서 얼굴 변화를 주는 동안 음식 섭취량이 줄어 들어 배고픔이 생길 수 있어요. 채소 샐러드는 식이 섬유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 많이 먹어도 얼굴살이 찌지 않아요.

남자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식사 전에 채소 샐러드를 많이 먹는 것이 좋아요. 식전에 채소 샐러드를 먹으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고 식사량을 줄일 수 있어요.

 

닭가슴살 먹기

껍질을 제거한 닭가슴살은 단백질 함량이 높고 칼로리가 낮아요. 닭가슴살은 남자 체지방률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고 근육량을 늘리는데 효과적인 음식이에요.

닭가슴살을 운동 후에 먹으면 피로해진 근육에 단백질을 공급해주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요.

 

아메리카노 마시기

남자 체지방률을 낮추면서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운동 전에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것을 추천해요. 아메리카노의 카페인 성분이 남자 체지방률을 낮추어주고 얼굴 변화를 주어 남자 얼굴형을 갸름하게 만들어줘요.

운동 전에 마시면 좋은 아메리카노는 신진 대사를 올려서 운동 효율을 더욱 좋게 만들어줘요.

 

유산소 운동 시작하기

남자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체지방률을 낮출 수 있어요. 규칙적으로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전반적으로 체중을 감량하고 체지방률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어요.

유산소 운동을 주 5일 이상 하는 것이 좋고 땀이 흠뻑 날 정도로 해야 체지방률 낮추는 효과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