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만감 높은 다이어트 음식 32가지

포만감 높은 다이어트 음식을 알려드려요. 포만감이 높고 식욕을 줄여주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음식이에요.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켜주고 건강을 개선해주는 다이어트 음식을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포만감 높은 다이어트 음식

살을 빼고 싶으면 포만감 높은 다이어트 음식으로 식단을 짜는 것이 중요해요. 다이어트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식이 섬유, 단백질 등의 영양소가 가득하고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높아요.

배고픔을 줄여주고 식욕을 없애면서 포만감을 높이는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으로 건강을 유지하세요. (1)

 

쇠고기 등심 스테이크

기름기를 제거한 쇠고기 등심 스테이크는 포만감이 높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쇠고기 등심 스테이크는 단백질, 비타민 B12, 철분 함량이 높은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쇠고기 등심 스테이크는 맛이 뛰어나며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요.

 

닭가슴살

껍질을 완전히 제거한 닭가슴살은 단백질 함량이 매우 높아 포만감을 크게 유지해줘요. 단백질 함량이 많고 칼로리가 적은 닭가슴살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요.

 

돼지고기 등심

비계를 제거한 돼지고기 등심은 단백질 함량이 많아 포만감이 높아요. 다이어트 음식으로 잘 알려진 돼지고기 등심은 맛이 담백하고 비타민 B군이 풍부해요.

 

터키 가슴살

칼로리는 매우 낮고 포만감이 높은 터키 가슴살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터키 가슴살에는 단백질, 비타민 B군, 니아신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요.

터키 가슴살은 섭취한 음식을 빠르게 분해하고 몸의 신진 대사를 올려주는 비타민 B6를 함유하고 있는 음식이에요.

 

계란

단백질 함량이 많은 계란은 포만감이 좋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계란을 아침 식사 때 1~2개 먹으면 하루 종일 포만감을 주어 음식 섭취량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어요.

 

오징어

대부분이 단백질로 구성된 오징어는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이 좋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오징어는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고 포만감이 높아 식욕을 줄여줘요.

 

대구

흰 살 생선인 대구는 단백질이 풍부해서 포만감이 높아요. 대구는 비타민 B12, 셀레늄이 풍부하고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에 좋아요.

 

고등어

등푸른 생선인 고등어는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어 심장 건강 및 혈관 건강을 개선하는 효능이 있어요. 고등어는 자연적으로 생성된 비타민 D를 포함하고 있고 칼로리가 낮아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포만감 좋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바지락 조개

포만감 높은 다이어트 음식을 찾는다면 바지락 조개를 추천해요. 바지락 조개는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 음식이에요.

 

영양이 풍부한 굴은 칼로리가 낮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굴은 단백질, 아연, 셀레늄 등의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어 포만감이 높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

 

시금치

칼로리는 낮고 식이 섬유가 풍부한 시금치는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포만감 좋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시금치는 식이 섬유,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고 식욕을 줄여주는 효능이 있어요.

 

양배추

양배추는 부피에 비하여 칼로리가 낮고 영양 밀도가 매우 높아요. 양배추는 많이 먹어도 살찌지 않고 식이 섬유가 풍부해서 포만감이 높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냉이

칼로리는 낮고 비타민 A, 비타민 C가 풍부한 냉이는 살이 찌지 않는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오이

칼로리는 낮고 영양이 풍부한 오이는 포만감 높은 음식이에요. 오이는 대부분 수분으로 구성되어 몸에 수분을 빠르게 보충해주고 노폐물을 배출해주는 효능이 있어요.

 

칼로리는 낮고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무는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셀러리

비타민 K1이 함유되어 신체의 염증 수치를 낮추어주는 셀러리는 건강을 개선하는 효능이 있어요.

 

케일

칼로리는 낮고 식이 섬유가 풍부한 케일은 식욕을 떨어뜨려주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주는 음식이에요. 케일을 꾸준히 먹으면 다이어트로 인한 변비를 빠르게 해결해줘요.

 

적상추

적상추는 칼로리가 매우 낮아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포만감이 좋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적상추는 비타민 A, 비타민 C, 비타민 K1, 엽산, 망간 등을 함유하고 있어요.

 

파프리카

파프리카는 단 맛이 있는 것이 특징이며 칼로리는 낮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파프리카는 식이 섬유가 풍부해서 포만감이 높아요.

 

버섯

모든 종류의 버섯은 비타민 B군, 칼륨, 셀레늄, 식이 섬유 등을 함유하고 있어 포만감이 높아요. 버섯은 몸의 염증 수치를 낮추어주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능이 있어요.

 

딸기

딸기는 당 분 함량이 낮고 칼로리가 적어 살이 찌지 않아요. 딸기는 비타민 C, 식이 섬유,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건강을 좋게 유지해줘요.

 

멜론

멜론은 수분 함량이 풍부해서 포만감을 높게 유지해주는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멜론은 비타민 A, 비타민 C가 풍부해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줘요.

 

수박

90% 이상이 수분으로 이루어진 수박은 몸에 수분을 보충해주고 비타민 A, 비타민 C를 공급해줘요.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칼로리는 낮고 영양가가 높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블루베리는 비타민 C, 비타민 K1,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서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 포만감 높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자몽

자몽은 감귤류 과일 중에서 칼로리는 낮고 비타민 C 함량이 높아요. 다이어트 음식으로 알려진 자몽은 식이 섬유와 수분이 풍부해서 포만감을 높게 유지해줘요.

 

검은콩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검은콩은 포만감이 높아 인기 있는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검은콩은 식이 섬유, 비타민 B군, 철, 마그네슘, 망간, 엽산 등을 포함하고 있어 건강을 개선해줘요.

 

렌틸콩

식이 섬유, 식물성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는 렌틸콩은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이에요.

 

저지방 우유

저지방 우유는 고품질 단백질을 빠르게 몸에 공급해주는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저지방 우유는 포만감이 높고 칼슘 등을 공급해줘서 뼈 건강에도 좋아요.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는 당 분 함량이 적고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한 포만감이 좋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어 위 건강 및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되어요.

 

코티지 치즈

코티지 치즈는 다른 치즈에 비하여 크림같은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는 포만감 좋은 다이어트 음식으로 알려져 있어요. 코티지 치즈는 지방 함량이 매우 낮고 포만감이 높아요.

 

곤약

칼로리가 거의 없는 곤약은 많이 먹어도 살 찌지 않는 포만감이 높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곤약은 식이 섬유가 풍부해서 포만감을 높게 유지 시켜주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요.

 

귀리

귀리는 다이어트에 좋은 정제되지 않은 탄수화물 음식이에요. 귀리를 먹으면 몸에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고 혈관 건강을 개선해주는데 도움이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