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6가지 어떤 것이 좋을까요?

건강을 되찾고 활력 넘치는 생활을 원한다면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세요. 육아, 학업, 직장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때문에 피로가 누적 되었다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 좋아요. (1)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고 하루 종일 활력이 좋아지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건강을 개선하고 피로 회복 및 부족한 영양을 채우고 싶다면 개인에게 맞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해요.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건강 관리를 시작하세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은 영양을 채워주고 뼈 건강, 혈관 건강, 내장 지방 감소 및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다음과 같은 경우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해요.

  • 예전에 비하여 체력이 약해진 경우
  • 에너지와 지구력이 부족해진 경우
  • 작년에 비하여 키가 줄어든 경우
  • 최근 삶에 대한 만족도가 줄어든 경우
  • 근력 운동을 할 때 힘이 부족한 경우
  • 식사를 하고 난 후에 바로 피로감이 몰려오는 경우
  • 직장에서 업무의 능률이 떨어지고 스트레스를 잘 받는 경우

 

이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자에게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모어네이처 식물성 안심 알티지 오메가3

모어네이처 식물성 안심 알티지 오메가3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찾고 있다면 “모어네이처 식물성 안심 알티지 오메가3″를 추천해요. “모어네이처 식물성 안심 알티지 오메가3″는 몸에서 흡수율이 높은 rTG형 오메가-3가 함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에요.

“모어네이처 식물성 안심 알티지 오메가3″는 순수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였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요. 동물성 식품에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게 100% 식물성 캡슐을 사용하였어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고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며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이에요.

 

뉴트리원 알티지 오메가3 프리미엄

뉴트리원 알티지 오메가3 프리미엄

혈행 건강과 면역력을 높이고 싶다면 “뉴트리원 알티지 오메가3 프리미엄”을 추천해요. “뉴트리원 알티지 오메가3 프리미엄”은 신체에서 흡수가 용이한 rTG 오메가-3가 함유되어 있는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에요.

“뉴트리원 알티지 오메가3 프리미엄”은 해양 오염에 안전한 소형 어류에서 추출한 고품질의 오메가3 원료가 함유되어 있어요. 혈관 건강, 면역력 증진, 피로 회복 및 영양 보충이 필효한 분에게 추천해요.

섭취하기 편한 개별 포장으로 하루에 한 번 1캡슐을 물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하세요. 혈액 순환 및 면역력 증진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이 필요하면 지금 구매하세요.

 

아쿠아 해조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아쿠아 해조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뼈 건강 및 골다공증 예방을 해고 건강을 유지하는 건강기능식품이 필요하다면 “아쿠아 해조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을 추천해요. 식약처에서 기능성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고 하루에 필요한 칼슘과 마그네슘 채우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아쿠아 해조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은 청정 자연 캐나다에서 직수입을 한 건강기능식품이에요. 깨끗한 아이슬란드 해역의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비건 해조칼슘이 함유되어 있어 있어요.

“아쿠아 해조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은 뼈 건강, 골다공증 예방 및 면역력 증진을 위한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에요. 뼈 건강 및 면역력을 챙기고 싶다면 하루 한 번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세요.

“아쿠아 해조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은 뼈 건강이 걱정되는 중장년, 노년, 임산부, 다이어트로 인해 영양 불균형이 걱정되는 분에게 좋은 영양제로 추천해요.

 

뉴트리원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 164 알티지오메가3

뉴트리원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 164 알티지오메가3

눈 건강과 면역력을 챙기고 싶다면 “뉴트리원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 164 알티지오메가3″을 추천해요. “뉴트리원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 164 알티지오메가3″은 천연 루테인과 오메가-3가 함유되어 눈 건강을 개선하고 면역력 및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몸에서 흡수를 높이기 위해 루테인과 오메가-3를 적절하게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을 유지해줘요. 하루에 한 번, 1정을 물과 함께 매일 섭취하세요. 시력을 보호하고 건강을 챙기는데 좋은 건강기능식품이에요.

 

 

닥터피플 쎈탁스

닥터피플 쎈탁스

우리 가족의 건강을 챙기고 싶으면 천연 비타민이 함유된 “닥터피플 쎈탁스”를 추천해요. “닥퍼피플 쎈탁스”는 23가지 천연 비타민이 함유된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에요.

식단으로 부족하기 쉬운 천연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건강가 영양 밸런스를 되찾는데 도움이 되어요. 가족의 면역력을 챙기고 혈관 건강, 뼈 건강과 항산화에 좋은 “닥터피플 쎈탁스”를 하루 1정만 물과 함께 섭취하세요.

불규칙한 식생활로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충해서 정상적인 면역력을 키우고 싶다면 “닥터피플 쎈탁스”를 구매하세요.

 

퍼펙토 맥시멈 블랙마카

퍼펙토 맥시멈 블랙마카

우리 가족의 활력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퍼펙토 맥시멈 블랙마카”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추천해요. “퍼펙토 맥시멈 블랙마카”는 면역력을 높이는데 좋은 블랙마카분말, L-아르기닌, 흑마늘농축분말 및 비타민 B군이 포함된 건강기능식품이에요.

하루 종일 피로가 쌓이신 분, 건강 관리를 하고 싶으신 분, 에너지를 채우고 생활의 활력을 찾고 싶으신 분에게 “퍼펙토 맥시멈 블랙마카” 추천해요.

 

더 많은 영양제 추천과 건강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