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으로 먹을 만한 것 17가지 추천해요

점심으로 먹을 만한 것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점심에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이 글을 확인하면 메뉴를 선정하기에 편할 수 있습니다.

회사 내에 구내 식당이 있지 않은 이상 밖으로 나가서 점심을 먹기 위해 식당을 찾아야 합니다. 직장인이 선택할 수 있는 점심으로 먹을 만한 것은 비슷합니다.

 

점심으로 먹을 만한 것으로 무엇이 있을까요?

한식, 중식, 분식 및 이태리 음식 정도 일 것입니다. 가끔씩 편의점 도시락이나 햄버거 등과 같은 패스트푸드를 점심 식사로 선택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오늘 점심에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라면 점심으로 먹을 만한 것을 선택하세요. (1)

 

콩나물 해장국

전날에 회식으로 인해 해장이 필요하다면 콩나물 해장국을 점심 식사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점심으로 먹을 만한 것 중에 콩나물 해장국은 숙취로 인한 속을 부드럽게 해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콩나물 해장국 외에 황태 해장국 및 선지 해장국 등이 점심 식사로 선택하면 위에 부담을 주지 않아 좋습니다. 또한 단백질 함량이 높은 뼈 해장국은 식이 섬유가 풍부한 우거지와 함께 있어 더욱 맛있는 점심 메뉴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설렁탕

점심으로 먹을 만한 것 중에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설렁탕이 있습니다. 설렁탕은 직장인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 이며, 따뜻한 설렁탕 국물하고 함께 먹는 김치 및 깍두기는 맛을 더욱 좋게 해줍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설렁탕은 속을 든든하게 해주며 오후에 배고픔을 줄여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점심 메뉴로 설렁탕을 선택하세요.

 

짜장면, 짬뽕, 볶음밥

가장 문안하게 선택할 수 있는 점심으로 먹을 만한 것으로 중국 음식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짜장면, 짬뽕 및 볶음밥은 가장 인기 있는 중국 음식 메뉴입니다. 중국 음식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탕수육은 짜장면, 짬뽕 및 볶음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이 있습니다. 가장 간단하고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짜장면, 짬뽕과 볶음밥을 점심 메뉴로 선택하면 좋습니다.

 

보쌈 정식

일반적으로 보쌈은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쉽게 점심 메뉴로 선택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보쌈 정식은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고 점심으로 먹을 만한 것으로 선택하면 좋습니다.

다양한 쌈 채소와 담백한 수육은 맛이 좋으며 속을 든든하게 해줍니다. 여러가지 반찬과 국이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한 끼 식사로 충분합니다.

 

백반

점심 시간에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백반을 선택하세요. 백반은 무엇을 먹을지 고민할 필요 없는 점심으로 먹을 만한 것입니다.

회사 근처에 있는 식당에서 백반을 선택하면 요일마다 다른 다양한 반찬과 함께 맛있는 점심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백반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반찬을 추가로 요청해서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맛이 좋은 백반을 선택하세요.

 

뚝배기 불고기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뚝배기 불고기는 점심으로 먹을 만한 것 중 하나 입니다. 비싸지 않은 가격에 푸짐한 불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직장인들한테 인기가 많습니다.

달고 짭잘한 맛의 뚝배기 불고기는 점심에 먹으면 더욱 맛이 좋으며 다양한 버섯과 당면이 같이 있어 한 끼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김치찌개

김치찌개는 직장인이 가장 선호하는 점심 메뉴 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점심으로 먹을 만한 것 중의 하나인 김치찌개는 다른 반찬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김치찌개는 돼지고기, 참치, 꽁치 및 햄 등의 주재료에 따라 맛이 다르고 개인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김치찌개와 잘 어울리는 부메뉴로 계란말이가 있습니다. 계란말이는 김치찌개의 매운 맛과 짠 맛을 중화 시켜줍니다.

 

햄버거

새로운 점심 메뉴가 필요하다면 햄버거를 선택하세요. 햄버거는 맛이 좋으며 든든한 한 끼로 충분합니다.

식당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주문을 하면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햄버거는 다른 음식보다 비용이 저렴한 장점이 있습니다.

햄버거는 주문할 때 감자튀김 대신 코울슬로를 선택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리고 일반 콜라는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제로 콜라 또는 제로 사이다가 칼로리를 낮출 수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편의점 도시락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점심으로 먹을 만한 것 중 하나 입니다. 식당에 갈 시간이 없을 경우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의 반찬은 매우 다양합니다. 불고기, 채소, 스파게티 및 돈까스 등 여러가지 음식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점심 때 먹을 수 있습니다.

 

라면, 김밥

점심으로 먹을 만한 것 중에 라면과 김밥이 있습니다. 라면과 김밥처럼 잘 어울리는 음식이 없습니다.

라면과 김밥은 점심 시간에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 된다면 간단히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 즐겨 선택하는 라면과 김밥은 맛이 좋으며 속은 든든하게 채워주는데 좋습니다.

 

바지락 칼국수

점심으로 먹을 만한 것으로 고민이 된다면 바지락 칼국수를 선택하세요. 바지락의 시원한 맛이 식욕을 더욱 돋구워줍니다.

비가 오거나 추운 날에 더욱 잘 어울리는 바지락 칼국수는 풍성한 해물과 국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돈까스

돈까스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음식입니다. 점심 식사로 선택할 수 있는 돈까스는 싫어할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바삭하고 고소한 돈까스는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고 점심 메뉴로 좋습니다.

 

비빔밥

점심으로 먹을 만한 것으로 비빔밥이 있습니다. 비빔밥은 여러가지 채소를 한 번에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식이 섬유를 충분히 공급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빔밥에 여러가지 고기와 계란을 토핑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먹어도 맛이 좋은 비빔밥은 직장인이 선호하는 점심 메뉴 중 하나 입니다.

 

제육볶음

제육볶음은 매콤한 양념과 다양한 채소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점심으로 먹을 만한 것입니다. 그리고 제육볶음의 가장 큰 장점은 채소와 함께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영양소를 골고루 챙길 수 있습니다.

 

김밥

김밥은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인기가 많은 점심 메뉴 중 하나 입니다. 간단하게 점심으로 할 수 있는 김밥은 직장인들한테 인기가 많습니다.

 

순댓국

순댓국은 전날 회식으로 무리한 속을 달래주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 그리고 점심 식사로 순댓국을 선택하면 든든한 한 끼로 충분합니다.

담백한 국물에 밥을 말아서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이 좋습니다. 그리고 순댓국에 있는 다양한 고기와 내장은 하루 종일 포만감을 오래 가져다 주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된장찌개

된장찌개는 가장 대표적인 한국 음식인 만큼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점심 메뉴 중 하나 입니다. 밥과 잘 어울리는 된장찌개는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맛있는 음식입니다.

 

결론

매일 점심을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점심 메뉴를 쉽게 선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점심으로 먹을 만한 것은 건강에 좋으며 맛이 뛰어납니다. 매일 점심에 어떤 것을 먹을지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점심으로 먹을 만한 것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