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면 얼굴 변화 주는 15가지 방법

운동하면 얼굴 변화를 주는 방법이 있어요. 운동을 하면 체지방이 빠지면서 얼굴살을 쉽게 뺄 수 있어요.

외모를 개선해주고 얼굴살을 빼서 갸름한 얼굴형을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운동하면 얼굴 변화

운동하면 얼굴살이 빠지면서 얼굴에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체지방이 많을 수록 얼굴이 커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와 운동을 병행하면서 얼굴살을 빼는 것이 좋아요.

얼굴살이 많을 수록 나이가 들어 보이고 얼굴 부종이 쉽게 생길 수 있어요. 어떻게 하는 것이 운동하면 얼굴 변화를 주는 방법일까요? (1)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기

운동하면서 얼굴에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필요해요. 가볍게 걷는 것보다 땀이 날 정도로 빠르게 걷기, 조깅을 하세요.

땀이 흠뻑 날정도로 빠르게 걷기, 조깅 등과 같은 유산소 운동을 해야 얼굴에 변화를 줄 수 있어요. 갸름한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

 

근력 운동 꾸준히 하기

근육량을 늘리고 체지방을 태우고 싶으면 근력 운동을 주 3회는 해주는 것이 좋아요. 운동하면서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 근력 운동을 꾸준히 해줘야 해요.

근력 운동을 꾸준히 해주면 다이어트 기간 동안 근육량이 줄어드는 것을 막을 수 있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요.

 

얼굴 마사지 꾸준히 하기

운동하면서 얼굴에 변화를 주는 방법은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하는 것이에요. 매일 10분씩 자기 전에 얼굴 마사지를 해주세요.

얼굴 마사지를 꾸준히 해주면 얼굴 근육에 혈액 순환을 좋게 해주고 얼굴살을 더 빨리 뺄 수 있어요. 페이스 오일을 얼굴 전체에 골고루 바른 후 검지, 중지를 사용하여 얼굴 마사지를 부드럽게 해주세요.

 

운동 전에 아메리카노 마시기

운동 전에 마시는 한 잔의 아메리카노는 신진 대사를 올려 운동 효율을 좋게 해줘요. 아메리카노에는 카페인 함량이 많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신진 대사를 올려 체지방을 태우기 때문이에요.

아메리카노는 칼로리가 거의 없고 얼굴살이 찌지 않아요. 하지만 카페인에 민감한 분이라면 아메리카노를 마시지 않아야 해요.

 

운동 전에 녹차 마시기

운동 전에 녹차를 마시는 것이 얼굴 변화를 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녹차에는 카테킨 성분이 함유되어 체지방을 빠르게 빼주는 효과가 있어요.

운동 전에 마시는 녹차는 운동 효율을 좋게 해주고 지속적으로 체지방을 빼줘요. 운동하면서 얼굴에 변화를 주고 싶으면 녹차 마시는 것을 추천해요.

 

채소를 더 많이 먹기

식이 섬유가 풍부한 채소를 더 많이 먹는 것이 운동하면서 얼굴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방법이에요. 운동을 통해 얼굴살을 빼고 싶으면 식단에 채소를 더 많이 포함하는 것이 좋아요.

식사를 하기 전에 다양한 채소를 먼저 먹는 것이 포만감이 좋아 식사량을 줄여 얼굴살을 뺄 수 있어요.

 

운동 후에 닭가슴살 먹기

운동 후에 먹는 닭가슴살은 얼굴살을 빼고 근육량을 늘리는데 도움이 되어요. 껍질을 제거한 닭가슴살은 단백질 함량이 높고 칼로리가 매우 낮아요.

운동을 하면서 얼굴에 변화를 주고 싶으면 운동 후에 닭가슴살을 먹는 것이 좋아요.

 

과식, 폭식을 절대 하지 않기

운동하면 얼굴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과식, 폭식을 절대 하지 않는 것이에요. 과식, 폭식을 수시로 할 수록 체지방이 증가하고 얼굴살이 찔 수 있기 때문이에요.

과식, 폭식을 하지 않고 음식을 적당하게 먹는 것이 얼굴에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설탕이 가득한 과일주스 마시지 않기

대부분의 과일주스는 약간의 비타민과 다량의 설탕이 첨가되어 있어요. 당분 함량이 많은 과일주스를 간식으로 마시면 체지방이 증가해서 얼굴살이 쪄보여요.

운동하면서 얼굴에 변화를 주고 싶으면 당분 함량이 많은 과일주스를 마시지 않는 것이 좋아요. 식이 섬유가 거의 없고 소화가 빠른 과일주스는 뱃살 뿐만 아니라 얼굴살까지 찌게 만들어요.

 

탄산 음료 마시지 않기

청량감이 좋은 탄산 음료는 당분 함량이 매우 많은 음료수에요. 탄산 음료는 설탕이 많이 첨가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얼굴살이 찔 수 있어요.

운동하면 얼굴 변화를 주고 싶으면 탄산 음료를 마시지 않아야 해요. 탄산 음료 대신에 아메리카노, 탄산수, 제로 사이다를 마시는 것이 더 좋아요.

 

물을 수시로 마시기

운동하면서 얼굴에 변화를 주고 싶으면 물을 수시로 마셔야 해요. 물을 수시로 마실 수록 몸 안에 쌓여 있는 불필요한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할 수 있어요.

물을 마시면 포만감이 좋고 식사량까지 줄여주는 효과가 있어요. 얼굴에 변화를 주고 싶으면 운동 전후에 물을 수시로 마시고 몸 안에 수분을 충분히 채워주세요.

 

하루에 500칼로리 줄이기

갑자기 음식 섭취량을 많이 줄이는 것보다 하루에 500칼로리를 줄이는 것만으로 운동하면서 얼굴 변화를 주는데 충분해요. 밥 양을 3 숟가락 덜 먹고 기름지고 짠 음식만 피해도 500칼로리를 줄일 수 있어요.

살이 찌지 않는 칼로리 낮은 채소를 더 많이 먹어 식욕을 줄이고 포만감을 높이세요. 지방 함량이 적은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를 식사 때 먹는 것도 포만감을 올리고 배고픔을 줄이는 방법이에요.

 

음식을 싱겁게 먹는 습관 갖기

음식을 싱겁게 먹는 것이 운동하면서 얼굴 변화를 줄 수 잇는 방법이에요. 음식을 짜게 먹을 수록 얼굴 부종이 심해지고 얼굴살이 쪄보이게 될 수 있어요.

소금 섭취가 많아질 수록 몸 안의 수분과 노폐물이 제대로 배출되지 않아 얼굴 부종이 생겨요. 소금 섭취를 완전히 하지 않는 것보다 하루 권장량의 소금 섭취만 하는 것이 필요해요.

 

다이어트 기간 동안에는 술 마시지 않기

다이어트 기간 동안에는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이 얼굴 변화를 줄 수 있어요. 운동을 하면서 얼굴에 변화를 주고 싶으면 금주를 해야 해요.

대부분의 술은 영양가 없고 칼로리가 높아 쉽게 얼굴살이 찔 수 있어요. 그리고 술은 운동 효율을 떨어뜨리기 때문에 운동하면서 얼굴 변화를 주는 것이 어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