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점심 메뉴 15가지, 간단히 점심 해결하기

맛있는 점심 메뉴 추천해요. 점심 시간에 어떤 메뉴를 골라야 할지 모른다면 이 글이 도움 될 수 있을거에요.

회사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점심 시간에 메뉴 선정을 잘 해야 인상을 더 좋게 심어줄 수 있어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즐거운 점심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맛있는 점심 메뉴 추천

맛있는 점심 메뉴를 고르는 것이 점심 시간에 가장 좋아요. 신경 쓰일 정도로 양념이 강하거나 손으로 집어서 먹는 메뉴를 고르는 것보다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점심 메뉴가 더 좋아요.

특히 감자탕, 뼈가 있는 치킨 등과 같은 메뉴 선택은 먹는 것이 쉽지 않아서 오히려 점심 메뉴를 고르는데 방해가 될 수 있어요. 기분 좋은 점심 식사를 할 수 있는 점심 메뉴 추천은 다음과 같아요. (1)

 

한우 소불고기 정식

한우 소불고기 정식을 맛있는 점심 메뉴 추천해요. 한우 소불고기 정식은 고급스러운 한식당에서 먹을 수 있고 깔끔한 반찬이 제공 되어 점심 식사 분위기를 더 좋게 만들어 줘요.

고급 한식당에서 제대로된 점심 메뉴를 먹고 싶으면 한우 소불고기가 좋아요.

 

보쌈 정식

오직 점심 시간에만 먹을 수 있는 보쌈 정식은 직장인이 선호하는 점심 메뉴에요. 보쌈 정식은 야들하고 부드러운 돼지고기 수육과 보쌈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보쌈 정식은 일반 보쌈보다 가격이 저렴하면서 다양한 반찬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보쌈 정식은 맛있는 한 끼의 점심 메뉴이고 맛과 포만감을 채울 수 있어요.

 

설렁탕

맛있는 점심 메뉴로 설렁탕은 어떠세요? 설렁탕의 따뜻한 국물에 밥을 넣어 먹으면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설렁탕의 뽀얀 국물은 뱃속을 따뜻하게 해줘요. 설렁탕은 맛있는 깍두기와 함께 먹어야 더 좋아요.

영양이 풍부하고 맛까지 좋은 설렁탕으로 점심 식사를 하세요.

 

한방 갈비탕

몸에 좋은 한약 재료가 들어 있는 한방 갈비탕은 직장인의 몸 건강을 챙겨주는 점심 메뉴에요. 맛있는 점심 메뉴를 고른다면 한방 갈비탕을 추천해요.

한방 갈비탕은 맑은 고기 국물에 밥을 말아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한방 갈비탕은 고기를 뜯어 먹는 재미가 있고 저녁까지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줘요.

 

생선 모듬 구이

고등어, 갈치, 꽁치, 임연수 등 여러가지 생선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생선 모듬 구이는 맛있는 점심 메뉴에요. 생선 모듬 구이는 오븐에 직화로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불맛이 강하고 부드러운 생선살을 맛볼 수 있어요.

생선 모듬 구이는 점심 메뉴로 먹기에 부담이 적고 맛과 영양을 골고루 채울 수 있어요. 생선 모듬 구이는 여러가지 반찬과 함께 백반처럼 먹을 수 있어 직장인에게 인기 많은 점심 메뉴에요.

 

순두부 찌개

입맛이 없는 점심 시간에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순두부 찌개를 점심 메뉴로 추천해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순두부 찌개는 입맛이 없거나 점심 메뉴로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할 필요 없이 선택할 수 있어요.

순두부 찌개는 매콤한 국물 맛이 좋고 다양한 해물이 들어 있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밥 위에 순두부 찌개를 부어 먹을 수록 입맛을 더 좋게 당겨요.

 

순대국

직장인이 좋아하는 점심 메뉴로 순대국이 있어요. 순대국은 직장인의 소울푸드로 잘 알려져 있고 영양가 높은 점심 메뉴에요.

순대국은 돼지 사골 국물에 순대, 머리 고기, 내장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뱃속을 편하게 해줘요. 순대국은 취향 대로 양념장을 넣어 먹으면 더 맛있고 부추, 들깨가루, 새우젓과 함께 먹으면 좋아요.

 

새우 볶음밥

회사 근처에 있는 분식집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싶으면 새우 볶음밥은 어떠세요? 새우 볶음밥은 고소한 새우가 들어 있고 고슬고슬한 밥을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새우 볶음밥은 고소한 맛이 일품이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점심 메뉴에요. 직장인에게 인기 많은 새우 볶음밥은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한 끼 식사에요.

 

왕 돈까스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는 왕 돈까스는 가격이 저렴하고 양이 풍부한 맛있는 점심 메뉴에요. 왕 돈까스는 바삭한 튀김에 달콤한 소스를 찍어 먹을 수 있어 인기가 많아요.

왕 돈까스는 점심 시간에 배고플 때 먹으면 좋은 메뉴이고 언제 먹어도 맛이 뛰어나요.

 

황태 해장국

전날의 회식으로 지친 속을 달래기 위해 황태 해장국을 추천해요. 국물맛이 시원하고 지친 속을 달래는데 황태 해장국만큼 좋은 점심 메뉴는 없어요.

단백질이 풍부한 황태와 숙취에 좋은 콩나물이 가득 들어 있는 황태 해장국은 직장인의 해장 음식으로 인기가 많아요.

 

생선까스

돈까스가 싫다면 생선까스는 어떠세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생선까스는 하얀 타르타르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이 2배로 좋아져요.

생선까스는 두툼한 동태살을 먹을 수 있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에요. 좀 더 특별한 점심 메뉴를 찾는다면 생선까스를 추천해요.

 

해물 쟁반 짜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점심 메뉴로 해물 쟁반 짜장을 추천해요. 해물 쟁반 짜장은 중국집의 대표 메뉴이고 직장인이 선호해요.

해물 쟁반 짜장은 다양한 해물을 골라 먹을 수 있고 매콤한 맛이 입맛을 좋게 해줘요. 해물 쟁반 짜장은 푸짐한 양이 장점이고 퇴근 시간까지 포만감을 좋게 해줘요.

 

뼈다귀 해장국

회식 후 매콤한 음식으로 해장을 하고 싶으며 뼈다귀 해장국을 점심 메뉴로 추천해요. 직장인이 좋아하는 뼈다귀 해장국은 뱃속을 든든하게 해줄 좋은 점심 메뉴에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뼈다귀 해장국은 직장인이 선호하는 점심 메뉴이고 뼈에 붙어 있는 고기를 떼어 먹는 재미가 있어요. 고기를 다 먹은 후에 남은 국물에 밥을 넣어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우렁 된장 찌개

점심 메뉴로 음식이 딱히 떠오르지 않으면 우렁 된장 찌개를 고를 수 있어요. 우렁 된장 찌개는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맛까지 좋은 것이 특징인 점심 메뉴에요.

씹는 맛이 있는 우렁 된장 찌개는 다양한 밑 반찬과 함께 먹을 수 있어 더욱 좋아요.

 

한식 백반 정식

매일마다 점심 메뉴를 고르는 것이 어렵다면 한식 백반 정식을 추천해요. 간단한 점심 메뉴로 좋은 한식 백반 정식은 매일마다 메인 메뉴가 바뀌는 것이 장점이고 어떤 것을 먹을지 고민할 필요가 없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현금으로 결제하면 500원 할인까지 되어요. 한식 백반 정식은 여러가지 음식으로 풍부하게 먹을 수 있고 맛까지 좋아 직장인에게 사랑받는 점심 메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