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 16가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해요. 직장인이 가장 좋아하는 점심 메뉴로 맛과 영양까지 챙기세요.

점심 시간 될 때마다 어떤 메뉴를 먹어야 할지 고민할 필요 없고 회사에서 가까운 식당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을 수 있어요.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

맛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해요.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다양한 메뉴를 마음대로 골라 먹을 수 있어 좋은 점심 메뉴에요.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할 필요 없고 점심 메뉴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어요. 직장인에게 추천하는 맛있는 점심 메뉴는 다음과 같아요. (1)

 

얼큰 소고기 국밥

따뜻한 국물에 밥을 말아 먹고 싶으면 얼큰 소고기 국밥은 어떠세요? 직장인이 좋아하는 점심 메뉴로 얼큰 소고기 국밥이 있어요.

얼큰 소고기 국밥은 한우 고기를 오랜 시간 동안 푹 끓여서 만들기 때문에 진한 국물맛을 즐길 수 있어요. 우거지가 가득해서 구소한 맛을 더하고 얼큰한 국물이 뱃속을 시원하게 해줘요.

 

쟁반 짜장면

중국집의 인기 메뉴인 쟁반 짜장면은 직장인이 좋아하는 점심 메뉴에요. 매콤한 맛이 일품인 쟁반 짜장면은 중국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쟁반 짜장면은 직장인의 인기 점심 메뉴이고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쟁반 짜장면하고 잘 어울리는 군만두 또는 탕수육과 함께 먹으면 더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산채 비빔밥

직장인의 건강을 생각한다면 산채 비빔밥을 점심 메뉴 추천해요. 산채 비빔밥은 다양한 산나물이 들어 있고 고소한 참기름이 입맛을 좋게 해주는 점심 메뉴에요.

맛과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산채 비빔밥을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해요. 산채 비빔밥은 먹고 싶은 산나물을 추가할 수 있고 달콤한 달래장을 넣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만두 라면

색다른 라면을 먹고 싶으면 만두 라면을 추천해요. 직장인이 좋아하는 점심 메뉴인 만두 라면은 분식집에서 가볍게 먹을 수 있어요.

만두 라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고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에게 추천하는 점심 메뉴에요. 만두 라면과 잘 어울리는 야채 김밥 또는 떡볶이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삼선 짬뽕

신선한 해물이 가득 들어 있는 삼선 짬뽕은 직장인 점심 메뉴로 인기가 많아요. 삼선 짱뽕은 해물이 푸짐하고 국물이 깔끔해서 맛이 뛰어나요.

중국집에서 간편하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삼선 짬뽕은 직장인의 입맛을 살려줘요. 탕수육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삼선 짬뽕은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항아리 수제비

깔끔한 국물 맛이 일품인 항아리 수제비를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해요. 항아리 수제비는 쫄깃한 수제비가 조그만 항아리에 담겨 나오는 것이 특색 있어요.

항아리 수제비는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한 온도를 유지해주고 더욱 깊은 해물 육수맛을 즐길 수 있어요. 갓 담긴 김치와 잘 어울리는 항아리 수제비는 직장인이 선호하는 점심 메뉴에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점심 시간에 포만감이 좋은 메뉴를 먹고 싶으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추천해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는 고소한 맛이 일품이고 언제 먹어도 맛있는 점심 메뉴에요.

직장인이 좋아하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는 피클 또는 할라피뇨하고 같이 먹으면 느끼한 맛을 없앨 수 있어요. 고소한 맛을 더하고 싶으면 치즈를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한식 부페

점심 메뉴로 무엇을 먹어야 할지 모르면 직장 근처에 있는 한식 부페는 어떠세요? 직장인 점심 메뉴로 인기 많은 한식 부페는 매일 다양한 음식을 골라가면서 먹을 수 있어요.

요일별로 메인 메뉴가 달라지는 한식 부페는 점심 시간에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하지 않아 직장인에게 인기가 많아요. 가성비가 좋고 다양한 음식을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한식 부페를 점심 메뉴로 추천해요.

 

해물 칼국수

시원한 해물 육수가 입맛을 좋게 해주는 해물 칼국수는 직장인 점심 메뉴로 좋아요. 바지락 조개, 새우, 오징어, 미더덕 등의 다양한 해물이 들어 있어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점심 메뉴에요.

비가 오거나 추운 날에 잘 어울리는 해물 칼국수는 직장인이 좋아하는 메뉴로 잘 알려져 있어요.

 

오뎅 백반

따뜻한 국물이 맛있는 오뎅 백반을 점심 메뉴로 어떠세요? 오뎅 백반은 따끈한 오뎅과 밥과 함께 먹을 수 있어 뱃속을 든든하게 해주는 점심 메뉴에요.

직장인에게 사랑 받는 오뎅 백반은 양이 푸짐하고 가격이 저렴해서 인기가 많아요. 다양한 오뎅을 골라 먹는 재미가 있고 국물에 밥 말아 먹으면 더 맛있어요.

 

삼겹살 정식

점심 메뉴로 삼겹살 정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갓 구워낸 삼겹살에 여러가지 쌈채소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직장인에게 인기 많은 삼겹살 정식은 바로바로 구워서 먹을 수 있고 김치, 콩나물, 마늘, 파절 등을 구워서도 먹을 수 있어요. 점심 식사로 간단하게 고기를 먹고 싶으면 삼겹살 정식을 추천해요.

 

소고기 덮밥

고소한 불고기가 듬뿍 들어 있는 소고기 덮밥을 직장인 점심 메뉴 추천해요. 소고기 덮밥은 고슬고슬한 밥 위에 불고기가 얹어 있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점심 메뉴에요.

소고기 덮밥은 입 맛 없는 직장인에게 추천하는 점심 메뉴이고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소고기 덮밥은 분식집에서 간단히 주문해서 먹을 수 있고 다른 메뉴보다 건강을 챙길 수 있어 좋아요.

 

스팸마요덮밥

고소한 스팸이 가득 들어 있는 스팸마요덮밥은 바쁜 직장인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점심 메뉴에요. 잘 구워진 스팸과 계란 지단이 들어 있는 스팸마요덮밥은 단백질이 부족한 직장인의 영양까지 챙겨줘요.

스팸마요덮밥은 호불호 없이 직장인에게 인기 많은 점심 메뉴이고 김가루를 솔솔 뿌려 먹으면 더 맛있어요.

 

김치 돌솥 우동

매콤한 국물 맛이 좋은 김치 돌솥 우동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직장인 점심 메뉴에요 뜨거운 돌솥에 나오는 우동이기 때문에 다 먹을 때까지 뜨거운 국물 맛을 즐길 수 있어요.

김치 돌솥 우동은 시원한 김치 국물과 탱글한 운동 면발이 잘 어울려 직장인에게 사랑 받는 점심 메뉴에요. 느끼한 맛이 적고 담백하면서 시원한 김치 국물이 좋은 김치 돌솥 우동을 추천해요.

 

해물 부대찌개

낙지, 새우, 오징어, 조개 등이 들어 있는 해물 부대찌개는 직장인 점심 메뉴로 좋아요. 햄과 소시지를 골라 먹을 수 있고 다양한 해물을 함께 먹는 해물 부대찌개는 더 맛있어요.

해물 부대찌개는 국물맛이 깔끔하고 시원하며 칼칼하게 매운 맛이 식욕을 좋게 해요. 해물 부대찌개에 라면 사리를 넣으면 더 배부르게 먹을 수 있고 치즈 사리를 넣으면 더 고소한 국물 맛을 즐길 수 있어요.

 

한솥 도시락

지갑이 가벼운 직장인을 위한 점심 메뉴로 한솥 도시락은 어떠세요? 가격이 저렴하고 다양한 도시락 메뉴가 많이 있는 한솥 도시락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점심 메뉴에요.

한 끼 식사로 충분하고 다양한 도시락을 골라 먹을 수 있어 좋아요. 한솥 도시락에 계란 후라이를 추가해서 먹으면 단백질까지 챙길 수 있어 직장인의 영양까지 생각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