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밥 메뉴 추천 18가지, 아침 꼭 챙겨먹기

아침밥 메뉴 추천 할게요. 하루를 시작하는데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아침밥이에요.

아침밥을 든든하게 먹어야 하루를 잘 시작 할 수 있고 신진 대사를 올릴 수 있기 때문이에요. 아침밥을 먹는 것이 과식, 폭식을 예방할 수 있고 건강을 챙기며 다이어트까지 할 수 있어요.

 

아침밥 메뉴 추천

간단하게 아침밥으로 빵, 떡을 먹을 수 있고 계란 후라이, 오믈렛, 샌드위치 등으로 시작할 수 있어요. 아침밥 메뉴는 간단하면서 영양을 채울 수 있는 것이 좋아요.

가공 식품, 인스턴트 식품, 패스트푸드 보다 신선한 재료로 만든 아침밥 메뉴 추천 어떤 것이 있는지 지금 확인하세요. (1)

 

애호박 부침개

고소한 맛이 일품인 애호박 부침개를 아침밥 메뉴로 먹는 것이 좋아요. 애호박 부침개는 전 날에 미리 재료를 만들어 놓기만 하면 아침에 후라이팬에 구워 먹기만 하면 되어요.

애호박 부침개는 아침밥 반찬으로도 좋고 새콤한 양념 간장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야채 김밥

회사 근처의 분식집에서 아침밥 메뉴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야채 김밥은 어떠세요? 야채 김밥은 가격이 저렴하고 한 줄만 먹어도 배가 불러요.

아침밥 메뉴로 좋은 야채 김밥은 영양을 채울 수 있고 한 끼 아침 식사로 충분해요. 야채 김밥 외에 참치 김밥, 치즈 김밥, 김치 김밥, 샐러드 김밥으로 아침밥 메뉴로 골라도 좋아요.

 

간장 계란밥

바쁜 아침 시간에 요리 시간이 겨우 5분 밖에 안걸리는 간장 계란밥을 먹는 것을 추천해요. 간장 계란밥은 만드는 방법이 매우 간단하고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에 영양까지 채울 수 있어요.

간장 계란밥은 갓 지은 쌀밥 위에 계란 후라이가 얹어 있고 간장과 참기만 넣으면 끝이에요. 간장 계란밥은 김치하고 같이 먹는 것이 가장 맛있어요.

 

소시지 야채 볶음

소시지 야채 볶음을 아침밥 메뉴 추천해요. 소시지 야채 볶음은 입맛 없는 아침에 먹으면 좋은 메뉴에요.

소시지 야채 볶음은 만들기도 간단하고 맛까지 좋아서 기분 좋은 아침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소시지 야채 볶음하고 콩나물국만 있어도 아침 식사를 배부르게 할 수 있어요.

 

한식 백반

회사 근처에 아침밥으로 한식 백반을 먹을 수 있어요. 한식 백반을 아침밥 메뉴 추천해요.

한식 백반은 따로 아침밥 메뉴로 무엇을 고민할 필요가 없고 집밥처럼 따뜻한 국, 반찬이 나오는 것이 장점이에요. 아침밥 메뉴로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한식 백반을 추천해요.

 

순대국

전 날의 회식으로 불편한 뱃속을 달래고 영양을 채우고 싶으면 순대국을 아침밥 메뉴 추천해요. 순대국은 직장인의 소울 푸드이고 맛까지 보장한 아침밥 메뉴에요.

순대국은 따뜻한 아침밥 메뉴이고 머리 고기와 순대까지 먹을 수 있어 하루 종일 포만감을 좋게 할 수 있어요.

 

유부초밥

전 날에 미리 준비만 해두면 만들기 쉬운 유부 초밥은 아침에 먹으면 좋은 아침밥 메뉴에요. 유부초밥은 간단하게 아침 식사를 해결할 수 있고 만들기도 쉬운 것이 장점이에요.

유부초밥은 다양한 토핑을 할 수 있고 참치 마요, 맛살, 오뎅 등을 올려 먹으면 더 맛있어요.

 

스팸구이

따뜻한 밥 위에 스팸구이만 있으면 훌륭한 아침밥 메뉴가 되어요. 스팸구이는 맛이 짭잘하고 고소한 맛이 좋아 따뜻한 밥하고 같이 먹어야 가장 맛있어요.

아침밥 메뉴로 어떤 것을 먹어야 할지 고민하지 말고 스팸구이와 흰 밥이면 충분해요. 스팸구이는 간단하게 후라이팬에 굽기만 하면 되고 김치와 함께 먹어도 맛이 좋아요.

 

참치마요 삼각김밥

편의점에서 참치마요 삼각김밥으로 아침밥을 해결하면 어떠세요? 참치마요 삼각김밥은 간편하게 포장만 제거해 먹을 수 있는 아침밥 메뉴에요.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고 맛까지 좋은 참치마요 삼각김밥은 시간이 없는 직장인에게 인기 많은 아침밥 메뉴에요. 가격이 저렴하고 맛까지 보장하는 참치마요 삼각김밥을 추천해요.

 

팬케이크

팬케이크는 반죽만 되어 있으면 간단하게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을 수 있어요. 팬케이크는 1~2개만 먹어도 충분히 배가 불러 아침밥 메뉴로 충분해요.

팬케이크는 메이플 시럽하고 같이 먹는 것이 맛있고 버터를 추가하면 더 고소하고 풍미 있는 맛을 즐길 수 있어요.

 

북어 해장국

전날의 숙취 때문에 고생이라면 북어 해장국을 아침밥 메뉴로 좋아요. 북어 해장국은 뱃속을 편하게 해주고 맛까지 좋아 직장인에게 사랑받는 아침밥 메뉴에요.

북어 해장국은 회사 근처 식당에서 먹을 수 있고 밥하고 함께 먹어야 더 맛이 좋아요. 북어 해장국은 깔끔한 국물 맛이 일품이고 콩나물이 숙취를 빠르게 없애줘요.

 

소고기 야채죽

전 날에 미리 소고기 야채죽을 준비해놓으면 아침밥 메뉴를 걱정 하지 않아도 되어요. 소고기 야채죽은 몸에 좋은 야채가 가득 들어 있고 부담이 적은 아침밥 메뉴에요.

소고기 야채죽은 미리 만들어 놓고 냉장고에 보관해두면 며칠 동안 먹을 수 있고 바쁜 아침 시간에 간단히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으면 되어요.

 

햄 샌드위치

아침밥 메뉴로 간단하게 햄 샌드위치를 먹는 것은 어떠세요? 햄 샌드위치는 영양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맛이 좋은 아침밥 메뉴에요.

햄 샌드 위치는 재료만 준비되어 있으면 쉽게 만들 수 있어요. 본인 취향대로 양상추, 햄, 치즈, 소시지, 머스터드 소스, 마요네즈를 넣어 만들 수 있어요.

 

계란 볶음밥

계란, 다진 파, 찬 밥만 있으면 맛있는 계란 볶음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바쁜 아침에 먹으면 좋은 계란 볶음밥은 만드는 방법도 매우 간단해요.

달궈진 후라이팬에 계란 2개를 넣어 스크램블을 해주세요. 다진 파와 찬 밥을 넣고 고슬고슬하게 볶아준 후 소금으로 간을 하고 참기름으로 풍미를 좋게 해주세요.

 

돼지고기 카레

바쁜 아침 시간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돼지고기 카레는 아침밥 메뉴로 좋아요. 따뜻한 밥 위에 돼지고기 카레를 부어 먹으면 든든하고 맛있는 아침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돼지고기 카레는 미리 전날에 만들어 놓고 다음날 아침에 간단하게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을 수 있어요. 아침 식사로 영양까지 채울 수 있고 건강까지 좋게 해주는 돼지고기 카레는 아침밥 메뉴로 좋아요.

 

제육 쌈밥

제육 쌈밥은 든든한 아침밥 메뉴에요. 제육 쌈밥은 매콤한 맛이 일품인 제육 볶음과 다양한 쌈채소를 함께 먹을 수 있어요.

제육 쌈밥은 건강까지 챙길 수 있고 하루 종일 포만감을 가져다 주는 것이 장점이에요. 아침밥 메뉴로 푸짐한 제육 볶음과 쌈채소를 먹고 싶으면 제육 쌈밥을 추천해요.

 

새우 계란찜

단백질이 풍부한 새우가 듬뿍 들어 있는 새우 계란찜은 아침밥 메뉴로 좋아요. 새우 계란찜은 아침 시간에 간단하게 만들 수 있고 맛과 영양을 챙길 수 있어요.

찜기에 계란 3개를 잘 풀어 놓고 칵테일 새우를 넣어주세요. 소금으로 간을 맞춘 후 전자렌지에 8~10분만 돌려주면 맛있는 새우 계란찜이 완성되어요.

 

닭가슴살 샐러드

다이어트 중이라면 아침밥 메뉴로 닭가슴살 샐러드를 추천해요. 닭가슴살 샐러드는 칼로리가 낮고 다이어트에 좋은 채소가 가득 들어 있어요.

닭가슴살 샐러드는 쉽게 구입할 수 있고 맛까지 담백하고 신선해서 인기가 많아요. 닭가슴살 샐러드를 먹을 때는 칼로리가 낮은 올리브 오일, 발사믹 식초만 살짝 뿌려서 먹는 것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