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점심메뉴 순위 13가지는 무엇일까요?

현재 인기 있는 직장인 점심메뉴 순위를 알려드립니다. 매일 점심 시간이 되면 직장인은 새로운 점심메뉴에 대해 고민을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한국인의 직장인들이 어떤 점심메뉴를 선호하는지 순위를 알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내 식당이 없다면 밖에서 점심을 해결해야 합니다. 그리고 직장 상사와 동료들과 함께 점심메뉴를 결정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장인 점심메뉴 순위를 알면 좀 더 쉽게 점심메뉴를 결정하여 맛있는 점심 식사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직장인 점심메뉴 순위를 결정하기

대부분의 직장인 점심메뉴 순위는 백반일 것입니다. 점심 시간에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할 필요가 없고 여러가지 반찬이 매일 달라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1)

그리고 백반은 메인 음식을 제외하고 나머지 반찬을 수시로 더 리필을 해서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점심메뉴를 고르는 것이 어렵다면 메뉴 선택의 고민이 필요 없는 백반이 어떨까요?

다양한 반찬과 메인 음식을 직장 동료끼리 맛있게 점심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서브웨이 샌드위치

점심 식사를 칼로리는 낮고 영양이 풍부한 다이어트 음식으로 하고 싶다면 서브웨이 샌드위치가 좋습니다. 직장인 점심메뉴 순위에 항상 상위권에 있는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맛이 좋으며 야채가 풍성하여 포만감도 높습니다.

서브웨이 샌드위치가 직장인의 점심메뉴로 인기가 많은 이유는 내 마음대로 토핑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빵의 종류가 여러가지 있으며 다양한 채소와 고기 및 햄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드레싱 소스를 고를 수 있어 샌드위치의 맛을 더욱 좋게 해줍니다. 다이어트를 하거나 근육량을 증가 시키기 원하는 경우 곡물이 더 많은 빵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닭가슴살, 터키 및 베이컨을 추가하고 드레싱 소스는 올리브 유를 넣는 것이 낫습니다. 그러나 일부 드레싱 소스는 설탕 함량이 높아 샌드위치의 칼로리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순댓국

직장인 점심메뉴 순위 중에 순댓국이 있습니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순댓국인 직장인이 선호하는 점심 메뉴 중 하나 입니다. 

순댓국의 장점은 국물이 담백하며 고기의 양이 풍부한 것입니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순댓국의 순대를 빼고 고기를 더 많이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순댓국의 고기는 지방을 제거하여 단백질 함량이 높고 건강에 좋으며 맛이 부드럽습니다. 그러나 순댓국의 국물에 다대기나 새우젓을 첨가하면 나트륨 함량이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짜게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김치찌개

김치찌개는 직장인 점심메뉴 순위에서 항상 상위권입니다. 점심에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라면 다른 점심메뉴를 생각하지 않고 김치찌개를 선택하세요.

김치찌개에 들어가는 주재료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 것이 장점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김치찌개는 돼지고기 김치찌개, 참치 김치찌개, 꽁치 김치찌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김치찌개의 매운 맛을 중화 시켜주는 맛있는 계란말이를 추가로 주문해서 먹는 것도 좋습니다.

 

스테이크

근사한 점심메뉴를 원한다면 스테이크를 선택하세요. 직장인 점심메뉴 순위 중에 스테이크를 선택하면 점심 식사를 더욱 고급스럽고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스테이크는 다른 고기보다 지방 함량이 적기 때문에 근력 운동을 하거나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스테이크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건강에 좋은 영양소가 가득 들어 있습니다.

하지만 스테이크의 단점은 가격이 저렴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식당에서 스테이크를 점심 시간에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가격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 월남쌈

직장인 점심메뉴 순위 중에 베트남 월남쌈을 추천합니다. 여러가지 채소와 고기를 라이스 페이퍼에 함께 싸서 먹을 수 있는 베트남 요리입니다.

다양한 채소와 고기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으며 소스에 찍어 먹게 되면 맛을 더욱 풍미있게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베트남 월남쌈은 다른 점심메뉴에 비하여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속이 부담스럽거나 살이 찌지 않습니다.

 

설렁탕

직장인 점심메뉴에 포함하면 좋은 음식으로 설렁탕이 있습니다. 직장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이며, 따뜻한 설렁탕 국물만 마셔도 기분을 좋게 만들어줍니다.

담백하고 고소한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기 때문에 속을 편하게 해줍니다. 그리고 설렁탕에 들어 있는 고기가 포만감을 주어 오후에 배고픔을 줄여주는데 좋습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맛이 뛰어난 설렁탕은 직장인 점심메뉴 순위에 항상 있습니다.

 

뚝배기 불고기

뚝배기 불고기는 직장인 점심메뉴로 좋으며 가격이 저렴하고 맛이 좋습니다. 달면서도 짭잘한 뚝배기 불고기는 모든 직장인에게 점심메뉴로 인기가 많습니다.

뚝배기 불고기에 들어 있는 다양한 채소와 당면은 점심 식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 비싸지 않은 가격에 맛있는 불고기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직장인 점심메뉴로 선택하세요.

 

짜장면, 짬뽕

직장인 점심메뉴 순위에 항상 중국집 음식이 빠질 수 없습니다. 그 중에서 직장인이 가장 좋아하는 점심메뉴로 짜장면과 짬뽕이 있습니다.

이 2가지 음식은 가격이 저렴하여 한 끼 식사로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볶음밥도 직장인 점심메뉴로 인기가 많습니다.

직장인 점심메뉴로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짜장면과 짬뽕을 선택하면 좋습니다.

 

돈까스

바삭한 맛이 일품인 돈까스는 직장인 점심메뉴로 손색이 없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돈까스는 직장인에게 인기가 많은 메뉴입니다.

돈까스 싫어할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맛이 좋기 때문에 점심메뉴가 고민이라면 돈까스를 선택하세요.

 

라면, 김밥

라면과 김밥은 직장인 점심메뉴에서 무엇을 먹을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라면과 김밥은 정말 잘 어울리는 음식입니다.

시간이 부족한 점심시간에 라면과 김밥은 빠르게 먹을 수 있으며 맛이 매우 좋습니다. 든든한 배를 채워주고 포만감을 오래 가져다 주는 라면과 김밥을 점심메뉴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빔밥

직장인 점심메뉴 순위에서 비빔밥이 있습니다. 비빔밥의 가장 큰 장점은 점심 시간에 다양한 채소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비빔밥에는 계란 후라이가 얹어져서 나오기 때문에 단백질도 공급 받을 수 있습니다. 고추장에 슥슥 비벼 먹기만 하면 되는 비빔밥은 직장인이 선호하는 점심메뉴 중 하나 입니다.

 

제육볶음

제육볶음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쌈채소와 같이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직장인 점심메뉴로 좋으며 배부른 한 끼 식사로 충분합니다.

매콤한 양념이 잘 스며든 제육볶음은 따뜻한 밥과 잘 어울리며 직장인 점심메뉴 순위에 상위권에 있습니다.

 

된장찌개

김치찌개 만큼 인기 있는 직장인 점심메뉴로 된장찌개가 있습니다. 된장찌개의 구수한 맛과 다양한 채소는 식욕을 더욱 좋게 만들어 줍니다.

점심시간에 입맛이 없다면 맛이 좋고 구수한 된장찌개를 선택하세요.

 

결론

직장인 점심메뉴 순위를 알면 점심 시간에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것을 적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끔씩 한식이 질릴 때 쯤에는 햄버거를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햄버거 같은 패스트푸드는 식당에서 점심을 먹기 위해 줄을 서거나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다양한 할인 행사를 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풍성하게 햄버거를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