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을 때 눈가 주름 없애는 10가지 방법

웃을 때 눈가 주름 때문에 고민이세요? 웃으면 눈가에 주름이 있는 것은 자연스러워 보일 수 있어요.

하지만 눈가에 주름이 많아지면 노화가 빨리 진행이 되고 외모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어요. 웃으면서 생기는 눈가의 주름을 완전히 없애는 것은 어렵지만 주름 완화 및 주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있어요.

 

웃을 때 눈가 주름 없애기

완벽하게 웃을 때 눈가 주름을 없애는 방법은 병원에서 시술을 받는 것 외에는 없어요. 하지만 눈가 주변으로 마사지를 하고 아이크림, 아이세럼으로 꾸준히 관리를 하면 웃을 때 생기는 눈가 주름을 완화하고 예방을 할 수 있어요.

웃으면서 생기는 눈가 주름을 줄이고 관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눈가 주변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하기

웃을 때 눈가 주름을 관리하고 싶으면 눈가 주변으로 부드럽게 마사지를 하는 것이 좋아요. 눈가 주변으로 마사지를 꾸준히 해주면 웃을 때마다 생기는 눈가 주름을 예방하고 완화 하는데 효과적이에요.

눈가 주변을 마사지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눈 주변으로 아이크림 또는 아이세럼을 바른 후 검지, 중지를 사용하여 눈가 주변을 살살 눌러주면서 시계 방향으로 마사지를 해주면 되어요.

 

음식을 싱겁게 먹는 노력이 필요

평소에 음식을 짜게 먹을 수록 얼굴에 부종이 생기고 눈가 주름이 더 잘 보일 수 있어요. 음식을 짜게 먹는 습관은 눈가 주름 뿐만 아니라 몸 안의 나트륨 수치를 높여 혈관 건강, 심혈관 건강 등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어요.

얼굴 부종을 줄이고 웃을 때 생기는 눈가 주름을 관리하고 싶으면 음식을 싱겁게 먹는 노력이 꼭 필요해요.

 

눈가 주변으로 온찜질을 꾸준히 하기

웃을 때 눈가 주름을 관리하고 싶으면 눈가 주변으로 온찜질을 꾸준히 해주세요. 눈가 주변으로 온찜질을 해주면 눈이 부어있는 것을 빨리 가라 앉히고 눈가 주름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에요.

온찜질을 하는데 필요한 팩을 따뜻하게 해서 눈가 주변에 10분 정도 올려두세요. 온찜질이 끝나면 아이크림, 아이세럼을 바르고 살살 마사지를 해주면 눈가 주름을 관리하는데 효과적이에요.

 

눈 운동을 수시로 하기

눈 운동을 시간이 될 때마다 수시로 해주면 웃을 때 생기는 눈가 주름을 관리하는데 효과적이에요. 눈 운동을 수시로 하면 피로해진 눈에 생기를 줄 수 있고 눈가 주름을 미리 예방을 할 수 있어요.

눈이 피로하거나 눈이 부어 있으면 눈 운동을 꼭 해주세요. 눈가 주름을 관리하는데 좋은 눈 운동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거울을 보면서 눈동자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옮겨 주세요. 그리고 눈동자를 위에서 아래로 이동만 하면 되어요. 또한 검지와 중지를 사용하여 시계방향으로 눈가 주변을 부드럽게 눌러가면서 마사지를 해주세요.

 

인상을 쓰면서 스마트폰 사용하지 않기

장시간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동안 나도 모르게 인상을 쓰는 경우가 있어요. 인상을 쓰면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웃을 때 눈가 주름이 더 많이 생기게 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을 장시간 사용하는 것보다 짧은 시간 사용하고 나도 모르게 인상을 쓰고 있는지 확인하는 습관이 필요해요. 그리고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고개를 숙이면 얼굴의 부종이 생기고 거북목, 일자목이 될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어요.

 

물을 더 많이 마시기

하루에 물을 몇 잔을 마시고 있으세요? 최소 8잔 이상의 물을 마시는 것이 건강에도 좋고 눈 주변을 건조하지 않게 해서 눈가 주름을 예방할 수 있어요.

웃을 때 눈가 주름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8잔 이상의 물을 마시는 것이 중요하고 몸 안의 수분을 가득 채워줘야 해요.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않기

술을 많이 마실 수록 눈가 주변을 건조하게 해서 웃을 때 생기는 눈가 주름을 더 잘보이게 만들 수 있어요. 눈가 주변에 있는 주름을 예방하고 싶으면 술을 마시지 않는 것이 좋아요.

가볍게 술 한 잔 정도는 눈가 주름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않지만 과음을 하게 되면 몸 안의 수분이 부족해져서 눈가 주름이 더 많이 생겨요.

 

유산소 운동은 꼭 해주세요

웃을 때 생기는 눈가 주름을 관리하고 싶으면 평소에 유산소 운동을 꼭 해주는 것이 좋아요. 유산소 운동을 해줘야 체지방을 태우고 눈 주변의 살을 뺄 수 있어요.

그리고 유산소 운동 후에는 꼭 물을 충분히 마셔서 부족한 수분을 빠르게 보충해주는 것이 좋아요. 나에게 맞는 유산소 운동 종류(빠르게 걷기, 조깅, 달리기, 에어로빅 등)를 선택해서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아요.

 

이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자에게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프레쉬 티 엘릭시어 스킨 리질리언스 액티베이팅 세럼

웃을 때 생기는 눈가 주름을 예방하고 관리하고 싶으면 자기 전에 “프레쉬 티 엘릭시어 스킨 리질리언스 액티베이팅 세럼”을 사용하세요. “프레쉬 티 엘릭시어 스킨 리질리언스 액티베이팅 세럼”은 플레쉬 만의 더욱 강력한 모리셔스 티의 스킨 리질리언스 유형 성분을 담은 아이세럼이에요.

외부로부터 피부 스트레스를 받아 노화를 촉진하고 눈가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서 눈가 주변에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을 채울 수 있는 아이세럼이 필요해요. “프레쉬 티 엘릭시어 스킨 리질리언스 액티베이팅 세럼”은 여라가지 외부 스트레스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눈가 주름 개선을 위한 아이세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