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살찌는 방법 14가지, 패인 볼살 찌우기

얼굴 살찌는 방법이 있어요. 얼굴 살이 없어서 얼굴 살찌고 싶을 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어요.

건강을 해롭게 하거나 가공 식품을 먹는 것보다 더 건강하고 보기 좋게 얼굴 살을 찌울 수 있어요.

 

얼굴 살찌는 방법

얼굴 살을 빨리 찌우기 위해 밤마다 치킨, 족발, 보쌈, 피자 등과 같은 음식을 먹으면 뱃살까지 나올 수 있어요. 다른 신체 부위에 비하여 얼굴 살이 적으면 외모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제대로된 얼굴 살찌는 방법이 필요해요.

내 몸에 맞는 얼굴 살을 제대로 찌우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1)

 

몸에 좋은 음식 먹기

얼굴 살을 찌우기 위해서는 몸에 좋은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이 중요해요. 설탕, 소금, 포화 지방이 가득한 가공 식품, 인스턴트 식품 대신 몸에 건강한 음식으로 식단을 계획하는 것이 중요해요.

몸에 좋은 음식은 칼로리가 낮고 비타민, 미네랄, 식이 섬유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요. 건강을 개선하고 얼굴 살 찌는데 좋은 음식으로 외모를 개선하세요.

 

하루 3번 식사 하기

아침 식사를 하지 않고 점심 식사, 저녁 식사만 하고 계세요? 얼굴 살찌는 방법은 하루 3번 식사를 꼭 하는 것이에요.

아침 식사를 거르게 되면 점심 식사, 저녁 식사 때 과식, 폭식을 할 수 있어 얼굴 살 뿐만 아니라 뱃살까지 나올 수 있어요.

 

조금만 더 많이 먹기

평소의 식사에서 약 20%만 더 추가해서 먹는 것이 얼굴 살을 제대로 찌우는 방법이에요. 얼굴 살을 단기간에 찌고 싶어서 가공 식품, 인스턴트 식품, 패스트푸드를 먹으면 뱃살이 나오고 건강에도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어요.

평소에 먹던 밥 양에서 2~3 숟가락만 더 먹어도 얼굴 살 찌는데 도움이 되어요.

 

유산균 영양제 매일 섭취하기

얼굴 살이 잘 찌지 않는다면 소화력이 좋지 않은 경우가 있어요. 소화 기능과 장 기능 개선을 위해 유산균 영양제를 매일 섭취해주세요.

유산균 영양제는 소화 기능과 장 기능을 개선하여 소화 흡수가 잘되고 얼굴 살이 건강하게 찔 수 있어요. 천연 프로바이오틱스 함량이 높은 유산균 영양제를 매일 섭취해주세요.

 

칼로리 높은 보양식 먹기

얼굴 살찌는 방법은 칼로리 높은 보양식을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먹는 것이에요. 얼굴 살 찌는데 좋은 삼계탕, 갈비탕, 설렁탕, 추어탕, 장어탕 등 보양식으로 좋은 음식은 여러가지가 있어요.

많은 양의 음식을 먹는 것보다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보양식을 먹는 것이 칼로리 섭취에 더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소화 기능이 약하면 보양식이 맞지 않기 때문에 조금씩 음식의 양을 늘리세요.

 

가급적 가공 식품 먹지 않기

얼굴 살을 빨리 찌기 위해서 가공 식품을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가공 식품은 설탕, 소금, 포화 지방 함량이 많아서 얼굴 살 뿐만 아니라 체지방이 증가할 수 있어요.

가공 식품은 가공 되는 과정에서 식이 섬유가 거의 제거하기 때문에 소화 흡수가 빠르고 잉여 칼로리를 만들어 체지방이 더 많이 생길 수 있어요. 가공 식품 대신에 얼굴 살을 건강하게 찌우는데 좋은 통밀 식빵, 통곡물 빵, 잡곡밥,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을 추천해요.

 

간식을 식사 사이에 먹기

식사 사이에 간식을 먹으면서 칼로리 섭취를 더 늘려야 얼굴 살이 찔 수 있어요. 얼굴 살을 건강하게 찌우기 위해서 통밀 식빵, 땅콩 버터, 치즈, 삶은 계란, 견과류 등이 좋아요.

간식을 식사 사이에 먹는 것이 어렵다면 간편하게 미숫가루를 우유에 타서 마시는 것도 추천해요. 간식을 식사 사이에 먹을 수록 추가 칼로리 섭취를 할 수 있고 더 건강하게 얼굴 살을 찌울 수 있어요.

 

금연, 금주 하기

금연, 금주를 해야 얼굴 살을 건강하게 찌울 수 있어요. 술 마시고 담배를 피우면 몸의 피로가 더 많이 생기고 스트레스를 쉽게 받을 수 있어요.

몸이 긴장이 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금연, 금주를 하는 것이 좋아요. 술과 담배는 운동 효과를 떨어뜨리고 근육량을 감소 시킬 수 있어요.

 

서서히 칼로리 섭취 늘리기

서서히 칼로리 섭취를 늘려야 소화 기능에 무리를 주지 않고 얼굴 살이 찔 수 있어요. 얼굴 살 찌우고 싶으면 서서히 칼로리 섭취를 늘리세요.

소화력이 약하면 하루 3번의 식사를 5번 또는 6번으로 나누어서 식사를 하세요. 식사를 조금씩 자주 먹을 수록 소화를 잘 되게 해주고 칼로리 섭취를 늘려 얼굴 살이 찔 수 있어요.

 

탄산 음료 마시지 않기

빨리 얼굴 살을 찌고 싶어서 탄산 음료를 마시고 있어요? 탄산 음료는 설탕 함량이 매우 많기 때문에 얼굴 살 뿐만 아니라 내장 지방, 피하 지방의 증가 원인이 되기도 해요.

탄산 음료는 당 분 함량 때문에 오히려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어요. 하지만 같은 탄산 음료이지만 당 분이 거의 없는 제로 콜라, 제로 사이다는 많이 마셔도 뱃살이 나오지 않아 안심하고 마실 수 있어요.

 

근육량 늘리도록 노력하기

근육량을 늘려야 얼굴 살이 더 건강하게 찔 수 있어요. 근육량이 부족하면 얼굴 살 뿐만 아니라 체지방까지 증가해서 과체중, 비만이 될 확률이 높아져요.

무조건 음식을 많이 먹어 칼로리 섭취를 늘리면 체지방이 증가해서 뱃살도 쉽게 나와요. 근육량을 유지하고 늘려야 체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고 요요 현상을 줄일 수 있어요.

 

근력 운동 꾸준히 해하기

근력 운동을 꾸준히 해줘야 얼굴 살을 건강하게 찌울 수 있어요. 얼굴 살찌는 방법은 근력 운동을 꾸준히 해주는 것이에요.

근력 운동을 하고 나면 식욕을 좋게 해줘서 더 많은 음식을 섭취할 수 있게 해줘요. 체지방을 제거해주고 근육량을 늘려주는 근력 운동은 신진 대사를 올려 기초 체력까지 길러줘요.

 

스트레스 줄이기

얼굴 살이 찌지 않는 사람의 대부분은 신경이 예민하고 스트레스가 쌓여 있어요. 스테스를 줄이지 않고는 얼굴 살을 찌울 수 없어요.

스트레스가 많을 수록 소화 능력이 떨어지고 장 기능이 예민해져요. 스트레스가 쌓이면 음식을 먹으면 소화를 잘 못 시키고 복부 팽만감,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 생길 수 있어요.

스트레스를 최대한 빨리 줄이는 것이 얼굴 살을 찌우게 하는 방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