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먹으면 암에 걸리는 음식 16가지

아침에 먹으면 암에 걸리는 음식이 있어요. 아침에 먹으면 건강에 해롭고 암의 발병률을 높이는 음식이기 때문에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발암 물질이 포함되어 있고 포화 지방이 많아서 여러가지 질병의 원인이 되는 음식이에요.

 

아침에 먹으면 암에 걸리는 음식

아침에 먹으면 암에 걸리는 음식은 암의 발병률을 높이는 발암 물질과 여러가지 화학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요. 무조건 암에 걸린다고 말하기는 어렵고 아침에 먹으면 암에 걸릴 확률을 높이는 음식이에요.

아침에 먹으면 암에 걸릴 확률을 높이는 음식은 다음과 같아요. (1)

 

지방이 많은 쇠고기

지방이 많은 쇠고기를 아침에 먹으면 암에 걸릴 확률을 높일 수 있어요. 아침에 먹으면 암에 걸릴 수 있는 음식인 지방이 많은 쇠고기를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지방이 많은 쇠고기를 장기간 먹게 되면 특정 암의 발병률을 높일 수 있어요.

 

햄, 소시지, 베이컨

햄, 소시지, 베이컨 등과 같은 가공육에는 아침에 암이 걸릴 수 있는 여러가지 화학 성분과 방부제를 가득 함유하고 있어요. 아침에 먹으면 암에 걸릴 확률을 높이고 건강에 해로운 음식인 햄, 소시지, 베이컨을 먹지 않아야 해요.

 

탄산 음료

탄산 음료에는 건강에 해로운 설탕이 가득 첨가 되어 있는 음식이에요. 탄산 음료는 칼로리가 매우 높아 과체중, 비만의 원인이 되어요.

그리고 탄산 음료는 몸의 염증 수치를 올려 특정 암의 발병 원인이 되고 역류성 식도염을 유발하기도 해요.

 

한 잔 정도의 적당한 술은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하지만 술을 자주 마시면 심장 건강, 뇌 건강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어요.

술은 협심증, 뇌졸중의 원인이 되기도 하고 간암, 대장암 등의 발병률을 높일 수 있어요.

 

통조림

아침에 먹는 통조림 음식은 여러가지 화학 성분과 조미료를 먹기 때문에 암에 걸릴 확률을 높일 수 잇어요. 통조림은 뇌에서 유전자 작동을 방해하는 비스페놀 A, BPA 등의 화학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요.

통조림으로 만든 음식은 암을 유발할 수 있고 건강에 해롭기 때문에 아침에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팝콘

전자레인지로 만드는 팝콘은 몸 안의 독소를 만들 수 있고 건강에 해로운 포화 지방을 가득 함유하고 있어요. 여러가지 질병과 암의 발병률을 높이는 팝콘을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전자레인지로 만드는 팝콘은 위염, 위궤양, 피부 발진 등을 유발할 수 있는 마가린이 첨가 되어 아침에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GMO 식품

유전자 조작 음식인 GMO 식품은 면역력을 떨어뜨리고 아침에 먹으면 암에 걸릴 수 있어요. GMO 식품은 암의 세포를 빠르게 성장 시키고 뇌, 간의 기능을 약하게 만들 수 있어요.

 

설탕

정제된 설탕은 영양소는 없고 칼로리가 높아 과체중, 비만에 걸릴 확률을 높일 수 있어요. 설탕은 인슐린 분비를 방해하고 몸의 염증 수치를 올려 암에 걸릴 확률을 높일 수 있어 아침에 먹지 않아야 해요.

 

양식 생선회

양식으로 기른 생선회는 자연산 생선회와 다르게 여러가지 화학 성분, 항생제, 살충제, 기타 성분의 사료를 먹여기 키워요. 건강에 해롭고 암의 발병 원인이 되는 성분을 포함을 한 사료를 먹이기 때문에 아침에 먹으면 암에 걸리는 음식이에요.

 

육포

훈제 음식인 육포는 발암 물진인 타르가 첨가되어 있어요. 육포를 아침에 먹으면 암에 걸릴 확률을 높일 수 있어요.

아침에 먹으면 좋지 않은 육포는 암을 유발할 수 있는 음식이기 때문에 먹지 않아야 해요. 육포를 오랜 기간 동안 먹게 되면 위암, 대장암 등의 발병률을 높일 수 있어요.

 

밀가루

정제된 밀가루는 대부분의 식이 섬유, 미네랄 등의 영양소가 가공되는 과정에서 제거가 되어요. 혈당을 빠르게 올리고 염증 수치를 올릴 수 있는 밀가루 음식은 아침에 먹으면 암에 걸릴 확률을 높여요.

 

감자 칩

트랜스 지방과 나트륨 함량이 많은 감자 칩은 아침에 먹으면 암에 걸리는 음식이에요. 감자 칩은 몸의 염증 수치를 올리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 건강에 해로워요.

암을 유발할 수 있는 화학 성분이 포함된 감자 칩은 아침에 먹으면 안돼요.

 

도넛

기름에 튀긴 도넛은 트랜스 지방, 설탕, 밀가루로 만들기 때문에 아침에 먹으면 암에 걸릴 수 있어요. 도넛은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지만 아침에 먹으면 건강에 여러가지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음식이에요.

 

고지방 음식

지방 함량이 많은 고지방 음식은 암에 걸릴 확률을 높일 수 있어요. 고지방 음식은 과체중, 비만의 원인이기도 하고 여러가지 건강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어요.

아침에 먹으면 좋지 않은 고지방 음식은 대장암, 췌장암 등의 특정 암을 유발할 수 있어요.

 

인공 감미료

인공 감미료는 몸의 염증 수치를 올리고 독소를 몸 밖으로 배출하지 못하게 하여 특정 암을 발병하게 할 수 있어요. 인공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고 건강을 위해서 먹지 않아야 해요.

 

아스파탐

아스파탐은 칼로리가 거의 제로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품에 종종 사용되기도 해요. 하지만 아스파탐은 화학 성분으로 만들기 때문에 특정 암의 발병률을 높일 수 있어요.

아스파탐은 면역력을 떨어뜨릴 수 있고 심장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