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씨 활용법 3가지의 특별한 건강 비법

아보카도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과일 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아보카도 씨 활용법을 알면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을 알고 있나요? 또한 아보카도 씨를 활용하여 피부 건강을 개선하는데 사용되기도 합니다.

아보카도에는 생각보다 커다란 씨앗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보카도 씨 활용법을 알면 건강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먹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보카도는 다이어트 식단에 자주 선택되는 과일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아보카도는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음식입니다. 아보카도는 칼로리가 매우 높지만 건강한 지방과 영양 성분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아보카도를 선택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보카도 씨를 먹는 것이 안전한지 궁금해 합니다.

 

아보카도 씨

전체의 약 20%를 차지하는 아보카도 씨는 딱딱한 껍질에 싸여 있습니다. 아보카도 씨의 정보는 많지는 않습니다. 아보카도 씨에는 탄수화물, 약간의 단백질, 식이 섬유 및 지방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보카도 씨는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생산되는 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보카도 씨는 주로 탄수화물인 전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보카도 씨를 먹어도 됩니까?

아보카도 씨를 먹어도 되는지 정확하게 말할 수는 없습니다. 아보카도 씨가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에 대한 연구는 현재까지 진행중입니다. 몇몇 연구에서는 아보카도 씨를 먹으면 몸의 염증을 줄여준다고 하였습니다.

아보카도의 과육은 다이어트 및 건강에 도움이 되는 과일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연구에서는 아보카도 씨를 먹어도 건강에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 정확하게 말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아보카도는 건강을 개선 시킵니다

아보카도는 다른 과일과 다르게 지방 함량이 높은 과일입니다. 아보카도의 과육은 대부분 지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방이 많은 아보카도는 칼로리가 높은 음식 중 하나 입니다.

아보카도의 지방은 건강을 개선 시키는 올레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올레산은 올리브 오일의 주요 구성 요소이며 건강에 이로운 단일 불포화 지방산입니다.

아보카도는 몸에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며 건강에 도움이 되는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보카도 칼로리가 높은 과일입니다

아보카도는 지방 함량이 높기 때문에 칼로리가 높은 과일입니다. 아보카도의 지방은 건강에 도움이 되지만 많이 먹을 경우 체중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딸기 100그램에는 30 칼로리를 포함하고 있지만, 아보카도 100그램에는 무려 160 칼로리가 넘습니다.

아보카도의 높은 칼로리를 생각하지 않고 먹게 되면 다이어트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아보카도의 높은 칼로리를 고려해야 합니다.

아보카도를 다이어트 식단에 추가하기 전에 먹는 양을 조절하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아보카도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아보카도 칼로리가 높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아보카도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최고의 음식 중 하나 입니다. 그 이유는 아보카도의 풍부한 영양 성분과 지방 때문입니다. 아보카도를 먹으면 포만감을 높이고 식욕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아보카도는 적은 양만 먹어도 식욕을 줄여주어 다음 식사 때 음식을 적게 먹을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아보카도의 식이 섬유는 포만감을 크게 만들어 주어 칼로리 섭취를 적게 해줍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아보카도를 식단에 추가한 사람들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의 체중 변화가 있었습니다. 아보카도를 식단에 추가한 사람들은 포만감이 오래 유지 되었고 식욕이 감소 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보카도를 먹으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식단에 만족을 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아보카도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아보카도를 맛있게 먹는 방법

아보카도는 견과류와 같은 고소한 맛과 크리미한 질감이 특징입니다. 아보카도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요리 방법이 있습니다.

아침 식사

  • 식빵에 버터 또는 잼 대신 아보카도를 선택하십시오. 아보카도를 으깬 후 식빵 위에 얹어 먹으면 맛이 좋습니다.
  • 아보카도 씨를 제거한 후 계란 한 개를 넣으십시오. 그대로 오븐에 20분간 구우면 맛있는 요리가 완성됩니다.
  • 아보카도를 슬라이스로 썰어 스크램블 에그와 함께 먹으면 맛이 더욱 좋습니다.

저녁 식사

  • 샌드위치에 아보카도를 슬라이스 한 후 넣어 먹으면 포만감이 오래 지속됩니다.
  • 스테이크와 아보카도는 잘 어울립니다.
  • 파스타 소스에 아보카도를 으깨서 넣으십시오. 파스타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 아보카도를 으깬 소스는 어떤 음식과 잘 어울립니다.

 

아보카도 씨 활용법은?

아보카도 씨 활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아보카도 씨 활용법으로 요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 씨를 고온의 오븐에 넣어 건조 시켜야 합니다. 고온의 오븐에서 2시간 동안 아보카도 씨를 말리십시오.

아보카도 씨가 완전히 건조 되면 믹서기에 넣어 잘게 갈아야 합니다. 분말이 된 아보카도 씨를 스무디에 약간 첨가할 수 있습니다. 또는 차로 우려 마셔도 좋고 소스로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보카도 씨를 말리면 항산화 성분이 줄어들어 생각했던 것보다 건강에 도움이 안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보카도 씨는 매우 쓰다는 것을 염두해야 합니다. 주스 또는 스무디에 넣을려면 쓴맛을 제거하기 위해 과일을 포함하거나 감미료를 약간 넣는 것이 좋습니다.

아보카도 씨 활용법은 많지는 않습니다. 분말된 아보카도 씨를 각질 제거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꿀과 함께 분말된 아보카도 씨를  넣어 얼굴 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보카도 씨 활용법 중에서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증명된 사실은 아직 없습니다. 아보카도 씨를 먹거나 피부에 바른다고 건강에 좋아진다는 증거는 없으며 현재도 연구는 진행중입니다. 아보카도 씨는 몇 가지 부작용이 있습니다. 아보카도 부작용을 최소화 하기 위해 가끔씩 먹는 것이 좋습니다.

아보카도 씨 활용법이 많지는 않으며 먹어도 좋은지에 대한 연구는 진행중입니다. 아보카도 씨는 몇 가지 부작용을 발생 시킬 수 있기 때문에 아보카도 씨 활용법을 모두 적용하는 건 조심해야 합니다.

아보카도 씨 활용법을 확인 한 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면 잠재적인 부작용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최소화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