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10kg 감량 얼굴 만드는 8가지 방법

남자 10kg 감량 얼굴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얼굴이 통통해 보이는 남자라면 다음과 같은 다이어트 방법을 실천하면 갸름하고 작은 남자 얼굴로 만들 수 있어요.

남자 얼굴이 크면 자신감이 떨어지고 머리가 더 커보일 수도 있어요. 그리고 얼굴이 클 수록 볼이 더 통통한 경우도 있고 이중턱이나 턱살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해서 얼굴살을 빼야 해요.

 

얼굴살이 찌는 이유

얼굴은 몸과 마찬가지로 지방이 축적되어 살이 찔 수 있어요. 얼굴살이 찌는 이유의 대부분은 유전적, 노화, 운동 부족, 잘못된 식습관 때문이에요.

얼굴살이 있으면 다이어트를 해서 전체적인 체중을 감량하면 자연스럽게 얼굴살이 빠지게 할 수 있어요. 남자 체중 10kg을 감량하면서 갸름하고 계란형의 얼굴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1)

 

남자 얼굴살을 빼는데 얼마나 걸릴까?

체중이 감량되면서 살이 빠지는데 걸리는 시간은 얼굴살 빼는 시간과 비슷해요. 남자 10kg 감량 얼굴을 갸름하게 만드는데 필요한 시간은 칼로리 섭취량, 운동 유형 및 운동 빈도 등의 여러가지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그리고 일부 남자들은 유적적인 이유 때문에 얼굴살보다 허벅지, 뱃살이 더 먼저 빠지는 경우도 있어요.

 

남자 10kg 감량 얼굴 만드는 방법

남자 10kg 감량 얼굴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10kg 감량해서 얼굴을 만드는 시간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어요.

일부 사람들은 일주일 이내에 체중 감량을 해서 갸름한 얼굴을 만들 수 있지만 보장되지는 않아요. 그리고 얼굴살이 빠진 것이 아니라 살이 빠지면서 얼굴의 혈색이 좋아질 수도 있어요.

 

물을 더 마시기

물을 마시는 것은 남자 10kg 감량 얼굴을 만드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요. 물을 마실 수록 포만감을 유지하고 체중 감량이 더 잘 될 수 있게 해줘요.

그리고 물은 일시적으로 신진 대사를 증가 시켜 하루 동안 소모하는 칼로리를 늘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요. 하루에 최대 2리터 이상의 물을 마시는 노력을 해야 해요.

 

술을 마시지 않기

남자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고 싶으면 술을 마시지 않아야 해요. 가끔 저녁 식사와 함께 마시는 소주 한잔을 즐기는 것은 괜찮지만 과도한 알코올 섭취는 지방 축적과 얼굴살을 찌게 하는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에요.

대부분의 술은 빈 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어 칼로리는 높지만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 등과 같은 중요한 영양소가 매우 부족해요. 그리고 술을 마실 수록 배고픔과 식욕에 미치는 특정 호르몬 수치에 영향을 줄 수 있어요.

남자 얼굴살을 빼기 위해서는 가급적 술을 마시지 않고 술자리를 피해야 해요.

 

정제된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기

남자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고 10kg 감량을 하고 싶으면 흰 밥, 라면, 국수, 과자, 빵 등과 같은 정제된 탄수화물 섭취를 줄여야 해요. 정제된 탄수화물은 많이 가공되어 있기 때문에 몸에 좋은 영양소와 식이 섬유가 제거되어 칼로리 외에는 남은 것이 거의 없어요.

그리고 정제된 탄수화물은 식이 섬유가 적기 때문에 빠르게 소화가 되고 혈당 수치를 급상승시켜 포만감을 적게 줘서 배고픔을 계속 느끼게 만들 수 있어요. 정제된 탄수화물이 남자 얼굴살을 직접 찌우게 하지는 않지만 체중이 증가하게 하여 얼굴살까지 찌게 만드는 영향을 줄 수 있어요.

 

충분한 수면을 취하기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남자 체중 10kg 감량을 해서 얼굴을 갸름하는게 만드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남자 얼굴을 갸름하고 만들고 싶으면 충분한 수면을 취하세요.

수면이 부족할 수록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 수치를 증가 시킬 수 있어요. 코티솔 수치가 증가하면 잠재적으로 체중을 증가하게 해요.

최소 7시간에서 8시간의 질좋은 수면을 해서 남자 얼굴살을 빼는 노력이 필요해요. 수면의 질을 유지하고 성공적으로 체중 감량을 해서 남자 얼굴살을 빼세요.

 

나트륨 섭취를 조심하기

남자 얼굴살이 찌는 이유 중에 나트륨 섭취를 많이 하는 경우가 있어요. 대부분의 사람들의 식단에서 소금은 중요한 역할을 해요.

소금은 음식의 맛을 결정지어줄 뿐만 아니라 음식의 풍미를 높여줘요. 하지만 더 자극적인 맛을 위해 소금 및 여러가지 조미료를 첨가하면 나트륨 섭취가 늘어나면서 얼굴 붓기가 생기게 되어요.

과도한 나트륨 섭취는 몸 안의 수분이 제대로 배출되지 않아 몸의 붓기를 가져와요. 특히 소금에 민감한 사람일 수록 몸이 더 많이 붓고 얼굴살이 쪄보여요.

나트륨 섭취를 줄이는 것이 남자 체중을 10kg 감량을 해서 얼굴을 갸름하게 만드는 방법이에요.

 

남자 얼굴살 빼는 운동

남자 10kg 감량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는 얼굴살 빼는 운동을 해야 해요. 얼굴살 빼는 운동을 하면 얼굴 근육을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서 얼굴이 더 갸름하게 보이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요.

얼굴살 빼는 운동이 직접적으로 얼굴살을 빼준다는 보장은 없지만 얼굴 근육을 자극하여 얼굴살이 빠지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보게 되어요.

  • ‘X’와 ‘O’를 반복적으로 말하면서 입 주변의 근육을 단련 할 수 있어요. ‘X’와 ‘O’를 반복하면서 말하는 것만으로 안면 근육이 수축하고 움직여서 얼굴살을 빼게 해줘요.
  • 뺨을 깊게 빨아서 물고기 얼굴로 만드세요. 물고기 얼굴 운동을 하면 볼 주의 근육을 탄력있게 만들 수 있어요. 긍정적인 결과를 위해 물고기 얼굴 운동을 매일 20회를 반복해야 해요.
  • 입을 동그랗게 크게 벌려서 얼굴 주변의 근육에 자극을 주세요. 이 얼굴 운동을 5초간 자세를 유지하고 이완을 하세요. 하루에 최대 30회 이상 반복해야 효과가 있어요.
  • 머리를 뒤로 젖히고 턱을 들어 올려 목을 최대한 펴주세요. 눈은 공중에 고정을 하고 아랫 입술을 윗 입술 위로 움직이면서 웃으세요. 이 운동을 10초간 유지하고 10회 반복을 해주세요.

 

일상에 유산소 운동을 자주 해주세요.

남자 얼굴에 살이 많다는 것은 과체중, 비만의 결과에요. 다이어트를 해서 살이 빠지면 몸과 얼굴을 날씬하게 만드는데 도움이 되어요.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면 심장 박동수를 증가 시키고 호흡을 좋게 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다이어트를 할 때 꼭 해야 하는 것이 바로 유산소 운동이에요.

유산소 운동을 하면 지방 연소를 촉진하고 체지방을 분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이 사실이에요. 유산소 운동을 한 번 할 때마다 중강도 이상으로 격렬하게 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