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에 먹으면 보약보다 좋은 음식 13가지 추천

공복에 먹으면 보약보다 좋은 음식이 있어요. 아침 공복에 먹으면 신진 대사를 올려주고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어떤 음식을 먹는 것이 아침 공복에 좋을까요?

 

공복에 먹으면 보약보다 좋은 음식

공복에 먹으면 보약보다 좋은 음식은 포만감을 좋게 해서 하루 종일 배고픔을 줄여줘요. 두뇌 활동에 도움이 되고 건강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음식이에요.

보약보다 좋은 아침 공복에 먹을 수 있는 음식은 다음과 같아요. (1)

 

유청 단백질 보충제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 공복에 유청 단백질 보충제를 먹으면 보약과 같은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요. 유청 단백질 보충제는 아침 공복에 단백질을 빠르게 공급해 주는데 도움이 되어요.

유청 단백질 보충제는 간편하게 물, 우유를 넣어 마실 수 있어요. 포만감을 좋게 해주고 식욕을 줄여주는 유청 단백질 보충제는 아침 공복에 먹으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

 

사과

공복에 먹으면 보약보다 좋은 음식으로 사과를 추천해요. 사과에는 펙틴이라는 수용성 식이 섬유가 가득하여 아침 공복에 먹으면 변비를 해결하는데 효과적이에요.

사과의 풍부한 식이 섬유는 포만감을 좋게 해줘서 식욕을 줄여주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요. 사과는 밤에 먹는 것보다 아침 공복에 먹어야 보약보다 좋아요.

 

계란

공복에 먹으면 보약 같은 계란을 추천해요. 계란은 포만감이 좋은 단백질이 가득 포함되어 있고 체중 감량에 효과적인 음식이에요.

계란은 몸에 나쁜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서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되어요. 계란은 단백질 함량이 많아 아침 공복에 먹으면 좋아요.

 

그릭 요거트

맛이 뛰어나고 영양이 풍부한 그릭 요거트는 아침 공복에 먹으면 보약 같은 음식이에요. 단백질이 풍부한 그릭 요거트는 아침 공복에 배고픔을 줄여주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

그릭 요거트는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풍부해서 아랫배를 빼주고 변비를 해결해줘요. 장 건강 및 위 건강에 좋은 그릭 요거트를 공복에 먹으면 좋아요.

 

​감자

감자는 아침 공복에 먹으면 좋아 보약과 같은 음식이에요. 감자의 풍부한 녹말이 아침 공복에 뱃속을 편하게 해줘요.

비타민 C, 미네랄이 풍부한 감자를 아침 공복에 먹으면 건강을 챙길 수 있어요. 칼륨 함량이 많은 감자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혈압을 조절하는 효능까지 있어요.

 

오트밀

공복에 먹으면 보약보다 좋은 음식으로 오트밀을 추천해요. 오트밀은 식이 섬유, 미네랄이 풍부해서 소화 기능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에요.

오트밀은 식이 섬유가 많아 포만감이 좋고 몸 안의 염증 수치를 낮춰주는 효능까지 있어요. 건강에 좋은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오트밀을 우유, 두유를 넣고 먹으면 더욱 건강한 한 끼 아침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당근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 식이 섬유가 풍부한 당근은 아침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이에요. 아침 공복에 먹으면 보약 같은 당근은 껍질에 식이 섬유와 영양소를 많이 함유하고 있어요.

당근을 보약처럼 먹고 싶으면 껍질을 깨끗이 씻은 후 먹으면 좋아요.

 

아몬드

아몬드는 비타민 E, 식물성 단백질, 오메가-3 지방산, 식이 섬유가 풍부한 음식이에요. 아침 공복에 먹으면 좋은 아몬드는 보약과 같은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아몬드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해서 하루 종일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공복에 먹으면 보약보다 좋은 꿀은 아침에 잠을 깨는데 효과적인 음식이에요. 꿀을 아침에 먹으면 장 건강을 도와 변비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꿀은 소화가 빠르고 몸에 흡수가 좋아 아침 공복에 건강을 챙기는데 좋아요. 꿀을 따뜻하게 차로 마시거나 오트밀에 넣어 먹어도 맛있어요.

 

딸기

보약처럼 아침에 먹으면 좋은 음식으로 딸기가 있어요. 딸기는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을 가득 함유하고 있어요.

당 함량이 적은 딸기는 식후 혈당을 높이지 않고 당뇨를 예방하는 효능이 있어요. 칼로리는 낮고 영양이 풍부한 딸기를 아침에 먹는 것을 추천해요.

 

바나나

식이 섬유가 풍부한 바나나는 아침 공복에 먹으면 보약 같은 음식이에요. 보약처럼 좋은 음식인 바나나는 칼로리가 낮고 식이 섬유가 풍부해서 소화가 잘되고 장 건강에 도움이 되어요.

바나나는 껍질만 제거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오트밀, 시리얼에 토핑을 해서 먹을 수 있어요.

 

스트링 치즈

아침 공복에 먹으면 좋은 스트링 치즈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 스트링 치즈는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신진 대사를 올려서 체지방을 감량하는 효과가 있어요.

단백질이 풍부한 스트링 치즈는 아침 공복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맛이 뛰어나요.

 

​토마토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토마토는 아침 공복에 먹으면 좋은 보약과 같은 음식이에요. 토마토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주고 칼륨 함량이 많아 혈관 건강 및 심장 건강에도 좋아요.

토마토는 혈압을 낮추어주는 효능이 있고 소화를 잘 되게 해주는데 도움이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