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식 16가지 추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추천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언제 어디서나 쉽게 배달앱에서 주문할 수 있는 가벼운 음식이에요.

한식, 중식부터 샌드위치까지 지금 시켜서 먹으면 좋아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식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좋은 것은 다음과 같아요. 원하는 시간에 언제 어디서나 배달앱에서 가볍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최근에는 밀키트로 가볍게 요리해서 먹을 수 있는 것도 인기에요. (1)

 

동대문 엽기 떡볶이

다양한 맛과 종류로 인기가 많은 동대문 엽기 떡볶이는 야식으로 가볍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동대문 엽기 떡볶이는 개인 취향대로 매운 맛과 여러가지 토핑을 골라서 주문을 할 수 있어요.

가장 많이 주문해서 먹는 동대문 엽기 떡볶이는 순대, 튀김, 오뎅을 추가로 주문해서 먹는 것을 추천해요. 떡볶이에 치즈 토핑을 해서 먹는 것도 맛있고 토마토 소스와 크림이 들어 있는 로제 떡볶이도 좋아요.

 

짜장면, 짬뽕

짜장면, 짬뽕은 가볍게 먹기 좋은 음식이에요. 중국집에서 생각나는 대표 메뉴로 짜장면하고 짬뽕이 있어요.

짜장면, 짬뽕을 배달앱으로 주문하면 30분 이내로 집으로 와요. 짜장면, 짬뽕은 혼자 주문해도 맛있게 먹을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먹으면 좋은 음식이에요.

 

족발

족발은 가장 많이 시켜 먹는 배달음식이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요. 족발은 푸짐한 양과 야들거리면서 쫄깃한 식감이 입맛을 좋게 해줘요.

족발은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충분하고 같이 오는 사이드 메뉴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족발을 주문하면 막국수, 부추전, 콩나물국, 보쌈 김치 등이 함께 오기 때문에 더욱 풍성한 식사가 되어요.

 

햄버거

햄버거를 간단하게 배달앱에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요. 햄버거는 롯데리아, 맘스터치, 버거킹, 맥도날드 매장마다 여러가지 햄버거 세트 메뉴가 있어요.

햄버거를 배달음식으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고 갓 튀긴 신선한 감자튀김과 치즈 스틱을 먹을 수 있어요.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이 장점인 햄버거는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연어 샐러드

칼로리는 낮고 살이 찌지 않는 배달음식인 연어 샐러드는 많이 먹어도 다이어트에 좋아요. 연어 샐러드는 쫄깃한 식감의 연어를 맛볼 수 있고 다이어트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식이 섬유를 채울 수 있어요.

신선한 샐러드와 연어를 먹고 싶으면 연어 샐러드를 지금 배달음식으로 주문하세요.

 

포테이토 피자

푸짐한 양으로 인기가 많은 포테이토 피자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에요. 포테이토 피자는 고소한 피자 치즈와 감자 스틱이 듬뿍 들어 있어 한 조각만 먹어도 배가 불러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포테이토 피자는 항상 인기 많은 메뉴에요.

 

갈비탕

몸에 좋은 갈비탕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한 끼의 식사에요. 갈비탕은 영양을 채우기 좋고 맛이 뛰어나요.

갈비탕은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뱃속을 편하게 해주고 영양을 가득 채워줘요. 건강하고 간단한 음식을 먹고 싶으면 갈비탕을 추천해요.

 

후라이드 치킨

가장 가볍게 먹으면 좋은 음식은 당연히 후라이드 치킨이에요. 후라이드 치킨만큼 가볍게 먹는 음식은 없어요.

후라이드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이 있고 간식, 술안주로 좋아요. 후라이드 치킨은 외에 양념 치킨, 간장 치킨, 파닭, 슈프림 치킨 등을 먹어도 맛있어요.

 

생선 초밥

생선 초밥은 가볍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생선 초밥을 일식집에 가지 않아도 배달앱으로 쉽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요.

생선 초밥은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뱃속을 편하게 해주고 깔끔하고 가볍게 먹을 수 있어요. 광어 초밥, 장어 초밥, 새우 초밥, 오징어 초밥, 연어 초밥 등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어 인기가 많아요.

 

오븐에 구운 치킨

오븐에 구운 치킨은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좋은 음식이에요. 후라이드 치킨, 양념 치킨, 간장 치킨 등은 기름에 튀긴 후에 설탕과 물엿이 가득한 소스에 묻혀서 먹기 때문에 포화 지방과 칼로리가 높아 건강에 좋지 않아요.

하지만 오븐에 구운 치킨은 기름을 빼고 오븐에 구웠기 때문에 칼로리가 낮고 순수 단백질 닭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순대국

가장 많이 주문해서 먹는 가볍게 먹으면 좋은 음식을 찾는다면 순대국이 좋아요. 순대국은 돼지 사골 국물에 머리 고기, 돼지 사태, 내장 등이 들어 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어 인기에요.

순대국은 위에 부담을 적게 주는 가벼운 음식이고 김치, 깍두기와 함께 먹는 것이 맛있어요.

 

치즈 오믈렛

다이어트에 좋고 가볍게 먹으면 좋은 음식으로 치즈 오믈렛을 추천해요. 치즈 오믈렛은 다양한 치즈와 단백질이 풍부한 계란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브런치로 먹으면 좋은 음식이에요.

칼로리가 높지 않고 다이어트에 좋은 계란으로 만든 치즈 오믈렛은 포만감을 높이는데 좋아요. 치즈 오믈렛과 과일 스무디는 잘 어울리는 아침 브런치 음식이에요.

 

생선회

생선회는 어떤 종류의 생선을 주문해도 다이어트에 좋은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좋은 음식이에요. 생선회는 칼로리가 낮고 기름기가 적어 다이어트 중에 먹을 수 있어요.

생선회는 단백질 함량이 높고 탄수화물이 적게 들어 있어 칼로리가 낮아요. 하지만 생선회를 먹을 때는 간장 대신 초고추장으로 먹으면 칼로리가 높아질 수 있어요.

 

삼겹살 구이

삼겹살 구이를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추천해요. 삼겹살 구이를 집에서 냄새나게 굽지 않아도 되어요.

삼겹살 구이는 여러가지 쌈채소와 반찬과 함께 먹어야 맛있어요. 매장에서 직접 불향을 입혀 구워 오기 때문에 식당에서 먹는 삼겹살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요.

 

샤브샤브

샤브샤브는 여러가지 채소와 쇠고기를 먹을 수 있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좋은 음식이에요. 샤브샤브는 많은 양을 먹어도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살이 찌지 않아 다이어트 음식으로 인기가 많아요.

샤브샤브는 채소, 버섯, 쇠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고 건강에 좋은 단백질, 식이 섬유를 충분히 공급 받을 수 있어요.

 

보쌈

담백한 맛이 일품인 보쌈은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좋은 음식이에요. 보쌈은 기름기가 빠져서 맛이 담백하고 고소하며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좋아요.

보쌈은 여러가지 쌈채소와 함께 먹을 수 있어 건강에도 좋아요. 하지만 보쌈 김치는 설탕이 많이 첨가 되어 있기 때문에 맛이 달고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이라면 조금만 먹는 것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