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영양제 추천 7가지 꼭 챙겨 먹어야 하는 이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필수 영양제 추천해요. 최근 여러가지 성분과 효능을 가진 영양제가 많아지고 있어요.

모든 영양제를 챙겨 먹지 않아도 되어요. 필수로 먹으면 좋은 영양제만 선택해서 먹는 것이 더 중요해요.

 

면역력 강화에 좋은 필수 영양제 추천

내 몸에 좋은 영양제를 여러가지 챙겨 먹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모든 영양제를 다 먹기에는 번거롭고 부담될 수 있어요.

필수 영양제 추천은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고 면역력을 챙기는데 효과적이에요. 비용이 부담되지 않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필수 영양제는 무엇이 있을까요?

 

마그네슘

필수 영양제를 찾는다면 마그네슘을 추천해요. 마그네슘은 천연 진정제로 스트레스로 인한 불안, 긴장, 근육 경직에 좋은 효능이 있어요.

정신적인 안정감, 근육 뭉침, 탄수화물 대사 등의 건강이 걱정된다면 필수 영양제 추천으로 마그네슘을 먹는 것이 좋아요.

 

유산균

몸에 좋은 필수 영양제 추천으로 유산균을 구매하세요. 유산균은 장내 건강을 지켜주고 소화 기능을 개선하는 효능이 있는 영양소에요.

유산균은 장의 움직임을 활성화 시켜주고 장 속의 나쁜 유해 가스를 몸 밖으로 배출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유산균은 세포의 노화 촉진을 막아주고 몸 안의 염증 수치를 줄이는데도 좋아요.

유산균이 많이 함유된 음식으로 요거트, 치즈 등이 있지만 음식으로 부족한 유산균은 영양제로 먹는 것이 더 효과적이에요. 유당불내증으로 요거트를 먹지 못하는 경우 유산균 영양제가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종합 비타민

종합 비타민을 필수 영양제 추천해요. 비타민은 우리 몸에서 스스로 생성할 수 없기 때문에 음식이나 영양제로 꾸준히 보충해줘야 해요. (1)

비타민은 우리 몸에서 여러가지 효능을 담당하고 있어요. 신경 조직, 혈액 순환, 뼈 건강, 모발 건강 등 다양한 기능을 하는 것이 바로 비타민이에요.

하지만 직장인, 학생, 주부는 비타민이 있는 음식을 매 식사 때마다 챙겨 먹는 것이 어려울 수 있어요. 그럴 경우에는 종합 비타민을 챙겨 먹으면서 보충하는 것이 좋아요.

필수 영양제를 찾고 있다면 종합 비타민을 추천해요.

 

비타민D

비타민D를 필수 영양제 추천해요. 비타민D는 음식으로 보충할 수 없는 영양소에요.

비타민D는 햇빛을 쬐어야 피부에서 생성되는 영양소로 알려져 있어요. 우리 몸에서 비타민D를 충분히 공급 받기 위해서는 약 20분 정도를 햇빛에 노출을 해야 해요.

하지만 햇빛의 자외선 때문에 오랜 시간 동안 밖에서 햇빛을 노출하는 것이 어려워요. 그렇기 때문에 비타민D 영양제를 따로 챙겨 먹는 것이 좋아요.

비타민D가 부족할 수록 혈압, 심장 기능에 영향을 줄 수 있고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어요. 부족해진 영양분을 채우기 위해 꼭 비타민D 영양제를 구매해서 먹는 것을 추천해요.

 

비타민C

우리 몸의 중요한 에너지 대사를 담당하는 비타민C를 필수 영양제 추천해요. 비타민C는 항산화 성분이 뛰어나고 심혈관 건강, 일부 암, 혈압, 감기 등의 증상을 완화 하는 효능이 있어요.

비타민C는 채소와 과일에 많이 함유되어 있고 식사 때마다 충분히 채워주는 것이 필요해요. 하지만 매 식사 때마다 채소와 과일을 많이 먹는 것이 어려울 경우가 있어요.

그럴 경우에는 비타민C 영양제를 따로 먹는 것이 좋아요. 최근에는 비타민C 함량이 높은 영양제가 출시 되고 있기 때문에 성분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필요해요.

 

오메가-3

필수 영양제 추천으로 오메가-3를 구매하세요. 오메가-3 영양제는 몸에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혈관 건강을 개선하는 효능이 있어요.

오메가-3는 인슐린 저항성을 막아주고 적혈구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효과가 있어 좋아요. 필수 영양제인 오메가-3는 고지혈증, 고혈압, 혈관 건강을 걱정한다면 꼭 챙겨 먹는 것이 필요해요.

오메가-3는 몸 안의 염증 수치를 줄여주고 뇌세포를 활성화 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필수 영양제로 오메가-3를 추천해요.

 

코엔자임 큐텐

코엔자임 큐텐을 필수 영양제 추천해요. 코엔자임 큐텐은 연령이 높아질 수록 필요한 영양제에요.

코엔자임 큐텐은 미토콘드리아내에서 우리 몸이 필요한 에너지를 생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영양소에요. 코엔자임 큐텐은 심장 건강, 간 건강 및 치아 건강에 좋은 효능이 있고 혈관을 깨끗하게 하는데 도움이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