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 피부 하얘지는 법 11가지 지금 따라하기

탄 피부 하얘지는 법을 알면 누구나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어요. 햇빛에 의해 피부가 탔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예전의 하얗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고 유지할 수 있어요.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고 세안을 깨끗이 하는 것 만으로 탄 피부를 하얘지게 할 수는 없어요.

 

탄 피부 하얘지는 법

햇빛에 피부를 까맣게 타서 다시 하얘지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해보셨어요? 무작정 피부를 하얘지게 하고 싶어 피부 미백을 위한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보다 다음과 같은 방법을 추천해요. (1)

탄 피부 하얘지는 법은 기본 생활 습관을 개선하고 피부 하얗게 해주는 팩을 꾸준히 해주는 것이에요. 평소에 햇빛에 피부가 타지 않게 선크림도 꼼꼼히 발라주는 것도 잊으시면 안돼요.

 

매일 선크림 꾸준히 바르기

햇빛에 탄 피부를 만들지 않기 위해서는 매일 선크림을 꾸준히 바르는 것이 중요해요. 피부를 하얘지게 하기 위해서는 선크림이 매우 중요해요.

선크림은 밖으로 나가기 30분 전에 얼굴 구석구석 골고루 꼼꼼하게 발라 주어야 해요. 스킨케어를 다 하고 난 뒤 마지막 단계에 SPF 50 이상의 선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피부에 수분 공급하기

탄 피부 하얘지는 법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에요. 피부가 햇빛에 타면 수분이 부족할 수 있어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줘야 해요.

수분을 피부에 즉시 공급해주는 수분 크림을 꾸준히 바르는 것이 중요해요. 그리고 하루에 2리터 이상의 물을 충분히 마셔서 몸 속에 수분을 공급해주세요.

피부에 수분이 충분해지면 탄 피부를 하얘지게 만들 수 있고 주름, 기미 등의 피부 노화 현상을 막을 수 있어요.

 

자기 전에 스킨케어에 더 집중하기

탄 피부 하얘지는 법은 자기 전에 스킨케어에 더 집중을 하는 것이에요. 세안을 하고 나서 피부를 하얘지게 하는 스킨, 로션, 에센스, 영양 크림 등을 듬뿍 바르고 마사지를 해주세요.

특히 미백 기능이 뛰어난 스킨케어는 더 빨리 탄 피부를 하얘지게 하는데 효과적이에요.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하얗게 피부를 재생 시켜주는 스킨케어로 피부를 관리하세요.

 

알로에 팩을 꾸준히 하기

알로에 팩을 꾸준히 하면 탄 피부를 빠르게 하얘지게 하는데 효과적이에요. 햇빛에 의해 피부가 타서 자극이 심하면 알로에 팩이 피부 진정 작용을 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알로에 팩은 자기 전에 쉽게 할 수 있고 피부를 하얘지게 하는데 좋아요. 알로에 팩은 일부 사람들에게 피부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를 가지고 있으면 알로에 팩이 좋지 않을 수 있어요.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에센스 사용하기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에센스를 사용하면 탄 피부를 하얘지게 할 수 있어요. 프로폴리스는 피부 재생 효과가 뛰어나고 햇빛에 의해 탄 피부를 빠르게 하얘지도록 하는 효능이 있어요.

피부의 진정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에센스를 아침과 밤에 꾸준히 사용해주세요.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을 먹기

탄 피부 하얘지는 법은 평소 식단에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으로 구성하는 것이에요. 비타민 C가 풍성한 음식은 피부의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줄여주고 미백 효과를 주는 효능이 있어요.

비타민 C가 풍성한 오렌지, 레몬, 자몽, 딸기, 당근, 사과, 포도 등의 음식을 꾸준히 먹어야 해요. 비타민 C 음식은 피부를 건강하게 개선 시켜주고 노화를 막아줘서 탄 피부를 빠르게 하얘지게 해줘요.

 

탄 피부에 좋은 음식을 먹기

탄 피부에 좋은 음식을 먹어야 피부를 하얘지게 만들 수 있어요. 피부를 하얘지게 하는데 좋은 음식으로 케일, 양상추, 양배추, 시금치, 당근, 호박 등이 있어요.

이러한 탄 피부에 좋은 음식을 피부를 하얘지게 하는데 효과적인 베타카로틴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요.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음식은 햇빛에 의해 탄 피부를 하얘지게 하는 시간을 줄여줘요.

 

녹차 세안을 꾸준히 하기

녹차 세안을 꾸준히 해주면 탄 피부를 하얘지게 할 수 있어요. 녹차에는 피부를 하얘지게 해주는 폴리페놀을 가득 함유하고 있어요.

피부를 하얘지게 해주는 폴리페놀은 주름을 예방해서 피부가 노화 되는 것을 예방해주는 효능까지 있어요. 세안의 마지막 단계로 녹차를 우려낸 물로 충분히 해주면 피부를 하얘지게 할 수 있어요.

 

쌀뜨물로 세안을 하기

녹차물로 세안을 하는 것도 좋지만 쌀뜨물로 세안을 하면 탄 피부를 단기간에 하얘지게 할 수 있어요. 쌀뜰물은 수분이 부족한 탄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공급해주고 멜라닌 색소를 줄여줘서 탄 피부를 하얘지게 하는데 효과적이에요.

쌀뜰물로 세안을 할 때 쌀을 씻은 첫번째 물을 버려두고 두번째 물을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쌀뜰물로 꾸준히 세안을 해서 피부를 하얗게 만드세요.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필요

잠이 부족할 수록 피부 재생이 늦어져 탄 피부를 하얘지게 하는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어요. 잠을 충분히 자는 것이 얼굴로 가는 혈액 순환을 더 좋게 해줘서 탄 피부를 하얘지게 할 수 있어요.

잠을 제대로 자는 것이 어려우면 피부에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푸석한 피부를 만들 수 있어요. 탄 피부를 하얘지게 하고 싶으면 최소 7시간 이상의 충분한 잠을 자는 것이 중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