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배달음식 추천 19가지 지금 주문해서 먹기

점심 배달음식 추천으로 어떤 것이 맛있을까요? 매일 점심 시간만 되면 어떤 배달음식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다음과 같은 배달음식을 먹는 것은 어떨까요?

건강에도 좋고 맛이 뛰어난 배달음식은 다음과 같아요.

 

점심 배달음식 추천

직장을 위한 점심 배달음식 추천해요. 이제 어떤 배달음식을 먹어야 할지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되어요.

맛있는 배달음식을 배민, 요기요에서 주문을 하면 30분 이내에 배달이 되어요. 회사, 집에서 간단하게 배달해서 먹을 수 있고 집에서 따로 요리하지 않아 편리해요.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점심 배달음식을 지금 고르세요. (1)

 

뼈다귀 해장국

전 날의 숙취로 해장 음식을 먹고 싶을 때 뼈다귀 해장국이 좋아요. 뼈다귀 해장국은 잘 삶아진 등뼈 고기와 우거지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맛이 좋은 뼈다귀 해장국은 전 날의 숙취를 없애주고 뱃속을 든든하게 채워줘요.

 

해물 짬뽕 라면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생갈 날 때 해물 짬뽕 라면을 점심에 배달음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해물 짬뽕 라면은 담백한 오징어, 새우, 조개가 들어 있고 라면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줘요.

해장 음식으로도 인기가 많은 해물 짬뽕 라면은 김밥하고 같이 먹으면 뱃속이 더 든든해져요.

 

옛날 왕 돈까스

옛날 왕 돈까스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배달음식이에요. 점심 메뉴로 좋은 옛날 왕 돈까스는 한 끼의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 배달음식이에요.

옛날 왕 돈까스는 크기가 커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고 달콤한 소스에 찍어 먹으면 입맛을 더욱 좋게 해줘요. 점심 때 배달음식으로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옛날 왕 돈까스를 추천해요.

 

양지 쌀국수

양지 쌀국수를 점심 배달음식 추천해요. 양지 쌀국수는 담백하고 시원한 맛의 육수가 일품이고 소화가 잘 되는 쌀국수라서 점심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배달음식이에요.

양지 쌀국수에 올려져 있는 고기 고명이 맛을 더하고 숙주, 청양 고추, 양파 절임 등을 더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요.

 

치킨 마요 덮밥

데리야끼 소스의 달콤한 맛이 일품인 치킨 마요 덮밥을 점심 배달음식 추천해요. 치킨 마요 덮밥은 바삭하고 고소한 치킨, 데리야끼 소스, 마요네즈, 김가루가 잘 어울려진 점심 메뉴에요.

치킨 마요 덮밥은 간단하면서도 맛이 뛰어나 바쁜 직장인에게 인기 많은 점심 메뉴로 인기가 많은 배달음식이에요.

 

양푼 비빔밥

푸짐한 야채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배달음식으로 양푼 비빔밥을 추천해요. 양품 비빔밥은 직장인이 선호하는 점심 메뉴이고 건강과 다이어트에 좋은 야채와 나물 반찬을 함께 먹을 수 있어요.

양푼 비빔밥은 양이 많아 2명이서 같이 먹을 수 있고 점심 시간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배달음식이에요.

 

볶음 짜장

점심 메뉴로 고급스러운 배달음식이 먹고 싶으면 볶음 짜증을 추천해요. 볶음 짜장은 일반 짜장면보다 맛이 더욱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맛이 나요.

볶음 짜짱은 다양한 해물이 들어 있고 면과 짜장 소스가 같이 볶아서 나오기 때문에 짜장면의 맛을 더욱 좋게 해줘요.

 

보쌈 정식

부드럽고 고소한 돼지고기 수육과 오늘 만든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보쌈 정식을 점심 배달음식으로 주문하세요. 보쌈 점심은 점심 메뉴로 인기가 많고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배달음식으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요.

보쌈 김치, 겉절이, 다양한 반찬, 쌈채소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보쌈 정식은 든든한 한 끼 점심 식사를 해결해줘요.

 

돼지고기 김치찌개

두툼한 생고기가 들어 있는 돼지고기 김치찌개는 직장인이 좋아하는 점심 배달음식이에요. 매일 먹어도 맛이 좋은 돼지고기 김치찌개는 두툼한 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칼칼하고 매운 국물에 밥을 넣어 먹으면 더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얼큰 육개장

매운 국물맛이 스트레스까지 없애주는 얼큰 육개장을 점심 배달음식으로 강력 추천해요. 얼큰 육개장의 매운 국물과 다양한 건더기에 밥을 넣어 먹으면 맛을 더욱 좋게 해줘요.

추운 날이나 비오는 날에 더 잘 어울리는 얼큰 육개장은 기분을 좋게 해주는 점심 메뉴에요.

 

오징어 덮밥

매콤한 맛이 식욕을 좋게 해주는 점심 배달음식을 먹고 싶으면 오징어 덮밥을 추천해요. 오징어 덮밥은 직장인이 좋아하는 점심 메뉴이고 매콤하게 볶아진 오징어가 더욱 맛있어요.

오징어 덥밥을 맛있게 매운 양념에 밥을 함께 비벼 먹으면 더 맛있고 없던 입맛까지 좋게 해줘요.

 

소고기 김밥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점심 배달음식으로 소고기 김밥이 있어요. 소고기 김밥은 점심 때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고 영양이 가득한 소고기를 먹을 수 있어 좋은 배달음식이에요.

소고기 김밥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할 때 먹어도 좋은 배달음식으로 좋아요.

 

스테이크 피자

맛있는 소고기 스테이크가 토핑으로 올라간 스테이크 피자를 점심 배달음식으로 주문해서 먹으면 좋아요. 여러가지 토핑이 들어 있는 스테이크 피자는 직장 동료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배달음식이에요.

스테이크 피자와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로 오븐 스파게티, 깔조네, 핫 윙 등을 함께 주문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꼬막 비빔밥

쫄깃하고 고소한 꼬막이 들어 있는 꼬막 비빔밥은 영양이 풍부한 배달음식이에요. 입맛을 좋게 해주는 점심 메뉴로 꼬막 비빔밥을 주문해서 먹으면 좋아요.

꼬막 비빔밥은 입맛을 좋게 해주고 영양이 풍부해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배달음식으로 인기가 많아요.

 

의정부 부대 찌개

여러가지 햄과 소시지로 만든 의정부 부대 찌개는 점심 배달음식으로 추천하는 메뉴에요. 의정부 부대 찌개는 푸짐한 햄과 소시지가 들어 있어 국물 맛을 더욱 좋게 해줘요.

햄과 소시지를 골라 먹을 수 있고 남은 국물에 라면 사리를 넣어 먹으면 더 맛있는 의정부 부대 찌개를 즐길 수 있어요.

 

고등어 구이

오븐에 기름을 빼서 담백한 맛이 고등어 구이는 점심 배달음식으로 좋아요. 고등어 구이는 직접 구워 오기 때문에 냄새가 적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배달음식이에요.

고등어 구이는 단백질 함량이 많고 포만감이 좋아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떡볶이, 순대, 튀김

점심 배달음식으로 떡볶이, 순대, 튀김으로 먹는 것은 어떠세요? 가장 인기 많은 분식 메뉴로 떡볶이, 순대, 튀김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저렴하고 맛있는 떡볶이, 순대, 튀김은 푸짐한 양으로 직장 동료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점심 메뉴에요.

 

삼선 간짜장

여러가지 해물을 고소한 짜장 소스와 함께 볶아 만든 삼선 간짜장을 점심 배달음식으로 추천해요. 불향이 가득한 삼선 간짜장은 일반 짜장보다 맛이 더욱 좋아 인기가 많은 중국 음식이에요.

삼선 간짜장은 아삭하게 씹히는 야채와 쫄깃하게 씹히는 해물의 맛이 더욱 좋아요.

 

다이어트 김밥

다이어트 중이라면 밥 대신 계란 지단이 가득 들어 있는 다이어트 김밥을 점심 배달음식으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요. 다이어트 김밥은 탄수화물이 거의 없기 때문에 칼로리가 높지 않고 영양이 풍부한 김밥이에요.

다이어트 김밥은 배달앱에서 간단하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고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 배달음식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