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살찌는 법 11가지, 동안 얼굴 만들기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얼굴 살찌는 법이 있어요. 얼굴에 살이 없으면 주름이 많아 보이고 노화가 빨리 진행될 수 있어요.

얼굴에 어느 정도 살이 있으면 동안이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고 피부가 좋아 보여요.

 

얼굴 살찌는 법

얼굴 살이 많아도 외모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얼굴 살이 없어도 문제에요. 어느 정도 얼굴 살이 적당하게 있는 것이 가장 좋아요.

얼굴 살이 없으면 현재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일 수 있고 주름과 피부가 좋아 보이지 않아 스트레스에요. 어떻게 하는 것이 얼굴 살찌는 법일까요? (1)

 

스팀타월 하기

스팀타월을 해주면 얼굴 근육에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피부 노화를 막을 수 있어요. 스팀타월은 얼굴로 가는 혈액이 원활하게 흐를 수 있게 도와주고 얼굴 살 찌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스팀타월을 매일 해줘서 얼굴에 변화를 주세요.

 

얼굴 마사지 하기

얼굴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얼굴 살찌는 법이에요. 얼굴 마사지를 해주면 이마, 팔자, 목 주변의 주름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고 피부 처짐을 예방할 수 있어요.

얼굴 마사지는 얼굴의 근육에 계속 자극을 주어 얼굴 살이 예쁘게 만드는데 효과적이에요. 얼굴 마사지는 밤에 샤워를 끝내고 난 후 해주면 더욱 좋아요.

얼굴 마사지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 공기를 입 안에 불어 넣어서 뺨을 크게 부풀려 주세요.
  • 공기를 입의 좌우로 번갈아 가면서 이동 시켜주세요.
  • 입술을 모으면서 크게 미소를 짓도록 해주세요.
  • 위 아래 이빨로 입술을 누르고 있어야 해요.
  • 얼굴 마사지를 최대 8회에서 10회까지 반복해주세요.

 

얼굴 운동 하기

얼굴 운동을 꾸준히 해주는 것이 얼굴 살찌는 법이에요. 얼굴 운동을 하면 얼굴에 있는 지방을 빼주고 얼굴 살이 예쁘게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얼굴에 주름이 생기고 노화가 진행중이라면 얼굴 운동을 꾸준히 해주세요.

 

아에이오우 운동

얼굴 살찌는 법은 아에이오우 운동을 해주는 것이에요. 아에이오우 운동은 볼살에 자극을 주어 얼굴 살이 찌게 해줘요.

입에 수저를 물고 난 후 “아에이오우” 소리를 내주세요. 이렇게 하는 것 만으로 얼굴 근육에 자극을 주어 노화 현상을 예방하고 얼굴살이 예쁘게 찔 수 있어요.

 

가글 운동

동안 얼굴을 만들고 싶으면 가글 운동을 해주는 것이 좋아요. 가글 운동은 입안의 공기를 불어 넣어서 한쪽 볼에서 다른 볼쪽으로 이동만 하면 되어요.

가글 운동을 해주면 예쁘게 얼굴 살을 찔 수 있고 굳어진 얼굴 표정을 환하게 만들어줘요.

 

XO 포즈 운동

얼굴 살 찌고 싶으면 XO 포즈 운동을 해주세요. XO 포즈 운동은 얼굴, 턱, 목의 근육까지 모두 자극을 줄 수 있어요.

얼굴 살을 찌워서 계란형 얼굴을 만드는데 XO 포즈 운동이 좋아요. XO 포즈 운동은 거울을 보면서 입술을 X와 O를 반복해주면 되어요.

최대한 천천히 XO 포즈 운동을 해야 예쁘게 얼굴 살이 찔 수 있어요.

 

물 수시로 마시기

예쁘게 얼굴 살 찌고 싶으면 물을 수시로 마셔 주세요. 물만 마셔도 몸의 신진 대사가 올라가고 피부에 수분이 채워져서 주름과 노화를 예방할 수 있어요.

얼굴 살이 예쁘게 찌고 싶으면 하루에 1.5리터 정도의 물을 조금씩 자주 마셔줘야해요.

 

금주 하기

술을 마시면 얼굴 살이 예쁘게 찌지 않아요. 술을 마시면 얼굴 살이 못생기게 찌고 뱃살까지 나올 수 있어요.

어쩔 수 없이 술을 마셔야 하는 상황이라면 술 보다 물을 더 많이 마셔서 몸 안의 알코올을 몸 밖으로 내보내야 해요. 그리고 튀김 요리, 맵고 짠 요리로 안주로 먹으면 얼굴 살이 예쁘게 안쪄요.

 

짠 음식 먹지 않기

짠 음식을 먹으면 몸의 부종이 생기고 얼굴 살이 예쁘게 보이지 않고 부어 보여요. 오히려 얼굴이 더 커보이게 될 수 있기 때문에 짠 음식은 먹지 않는 것이 좋아요.

찌개, 국 같은 음식을 먹을 때는 가급적 건더기만 건져 먹고 김치, 장아찌, 젓갈은 조금만 먹어야 얼굴이 부어 보이지 않아요.

 

수면 자세 바꾸기

잠을 옆으로 누워서 자게 되면 베개에 얼굴이 눌러서 얼굴 주름이 더 잘 보이게 될 수 있어요. 얼굴 살을 예쁘게 만들고 싶으면 옆으로 자는 습관을 버려야 해요.

똑바로 누워서 자는 것이 얼굴 주름을 예방하고 얼굴이 부어 보이는 것을 막을 수 있어요.

 

운동 꾸준히 하기

얼굴살을 예쁘게 찌고 싶으면 운동을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아요. 운동을 무리하게 하는 것보다 적당하게 부상이 없을 정도로 하는 것이 필요해요.

너무 많은 운동을 하면 오히려 얼굴에 노화가 빨리 올 수 있기 때문에 일주일에 5회 정도만 해주는 것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