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 하루 섭취량 계산하고 먹어야 해요

아몬드 하루 섭취량 알고 먹어야 하는 이유를 알고 있습니까? 왜냐하면 아몬드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견과류 중 하나 이기 때문입니다. 아몬드는 영양가가 매우 높고 항산화 성분, 비타민, 미네랄 및 건강한 지방이 풍부한 음식입니다.

그리고 아몬드는 적은 양으로 신체에 골고루 영양을 공급해주고 배고픔을 적게 하여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중 하나 입니다. 또한 아몬드는 비타민 E와 망간을 포함한 여러 비타민과 미네랄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아몬드는 단백질, 식이 섬유, 구리, 리보플라빈, 칼슘 등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몬드는 견과류 중에서 가장 높은 단백질 공급원 중 하나 입니다. 아몬드는 일반적으로 껍질을 제거하고 날 것 또는 볶은 상태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몬드를 사용하여 아몬드 우유, 아몬드 가루, 아몬드 버터 및 아몬드 오일 등의 다양한 제품으로 판매됩니다.

그리고 많은 양의 구리, 비타민 B2(리보플라빈)과 인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몬드의 일부 지방은 소화 효소가 접근하기 어렵기 때문에 신체에서 칼로리의 10~15% 정도가 흡수되지 못한다는 것을 유의해야 합니다.

 

아몬드 하루 섭취량

아몬드는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지만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하루에 권장되는 섭취량이 있습니다. 아몬드 하루 섭취량은 평균적으로 28g입니다. 아몬드 갯수로 계산한다면 20~25개 사이입니다.

아몬드 하루 섭취량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몬드는 영양이 풍부하지만 칼로리가 매우 높은 음식 중 하나 입니다. 아몬드 하루 섭취량을 생각하지 않고 많이 먹게 된다면 체중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아몬드는 비타민 E가 풍부합니다

아몬드는 비타민 E를 가장 많이 공급하는 음식 중 하나 입니다. 비타민 E는 지용성 항산화 성분이므로 세포가 산화되어 손상 되는 것을 막아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비타민 E의 섭취가 많아질 수록 특정 질병에 걸릴 확률을 낮추는데 좋습니다.

 

아몬드는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몬드는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입니다. 아몬드의 마그네슘이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혈압이 높으면 신부전, 뇌졸증 및 심장 질환의 원인이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아몬드의 마그네슘은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고 과체중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하였습니다.

식단에 아몬드를 추가하면 혈압을 낮추는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몬드는 LDL 콜레스테롤 낮추어 줍니다

아몬드는 혈중에 몸에 나쁜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에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 수치는 심장 질환의 발병률을 높입니다. 아몬드의 껍질에는 LDL 콜레스테롤의 산화를 방지하는 폴리페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합니다.

이 효과는 비타민 E와 같은 다른 항산화 성분과 함께 하면 더욱 커지게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1개월 동안 아몬드를 간식으로 섭취하면 건강에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 수치가 14% 감소 하였다고 하였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몬드를 꾸준히 먹으면 심장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몬드는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 줍니다

혈액 내 높은 수준의 몸에 나쁜 LDL 콜레스테롤은 심장 질환의 위험한 요소 입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아몬드가 몸에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당뇨병 환자를 대상으로 16주간 연구를 한 결과에 따르면 아몬드를 꾸준히 먹으면 LDL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42g의 아몬드를 먹으면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몸에 좋은 HDL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진다고 하였습니다.

 

다이어트 하고 싶습니까?

꾸준히 아몬드 하루 섭취량을 맞추어서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몬드는 신진 대사를 높여주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 시켜주어 다이어트 식단에 자주 선택되는 인기있는 음식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아몬드 하루 섭취량인 28g 정도 먹게 되면 견과류가 없는 식단보다 더 많은 체중을 감량하였다고 하였습니다. 아몬드는 지방이 많고 칼로리가 높은 음식임에도 불구하고 체중 감량에 좋은 음식입니다. 그러나 아몬드를 너무 많이 먹게 되면 체중이 증가하므로 아몬드 하루 섭취량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몬드를 먹으면 식욕이 줄어듭니다

아몬드는 탄수화물 함량이 적고 단백질과 식이 섬유가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아몬드의 단백질과 식이 섬유는 포만감을 증가 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음식입니다. 아몬드를 먹으면 식욕이 줄어들어 칼로리 섭취를 줄이는데 효과적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42주간 137명의 참가자들에게 매일 43g의 아몬드를 먹게 하였더니 배고픔과 식욕이 줄어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몬드 하루 섭취량인 28g 정도를 먹으면 하루 종일 식욕이 줄어들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몬드에는 항산화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아몬드에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신체에 골고루 공급해줍니다. 아몬드의 항산화 성분은 몸의 염증, 노화 및 암과 같은 특정 질병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아몬드의 항산화 성분은 주로 껍질에 많이 들어 있습니다. 아몬드의 껍질을 제거하고 먹는 것은 건강에 도움이 되는 항산화 성분을 제외하는 것입니다. 아몬드를 먹을 때는 아몬드 하루 섭취량을 지키는 것과 껍질을 제거하지 않고 그대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아몬드는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아몬드는 탄수화물이 적지만 건강한 지방, 단백질 및 식이 섬유가 풍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뇨병 환자들이 혈당을 조절하기 위해 아몬드를 많이 선택합니다.

그리고 아몬드는 마그네슘 함량이 매우 높은 음식입니다. 아몬드의 마그네슘은 혈당을 조절하는 역할을 합니다. 아몬드 하루 섭취량을 지켜 꾸준히 먹으면 혈당 수치를 안정화 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몬드는 건강한 지방, 식이 섬유, 단백질, 마그네슘 및 비타민 E 등의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아몬드 하루 섭취량을 지키면서 꾸준히 먹으면 혈당 수치를 감소 시켜주고 혈압 및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아몬드는 식욕을 줄여주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아몬드는 음식에서 얻을 수 있는 완벽에 가까운 식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