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아연 영양제 5가지 꼭 챙겨야해요

밥을 잘 먹지 않거나 편식이 심해서 영양 불균형이 걱정된다면 아기 아연 영양제를 추천합니다. 아기 아연 영양제는 자녀에게 영양을 보충해주어 신체에 아연이 결핍 되는 것을 예방해줍니다.

아기의 아연 결핍은 주로 편식이 심할 경우에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아연이 많은 음식을 이유식으로 만들면 좋습니다.

하지만 음식으로 부족한 아연은 아기 아연 영양제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기 아연 영양제가 필요한 경우는?

나이에 비해 체중이 적고 밤에 잠을 자지 않는 자녀인 경우 아연이 결핍이 되었을 수 있습니다. 아기 아연 영양제는 음식으로 부족한 아연을 보충해주고 자녀의 면역력을 높여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아기 아연 영양제가 필요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다른 아기 보다 성장이 더딜 때
  • 편식을 심한 경우
  • 밤에 잠을 쉽게 못자는 경우
  • 만성적으로 장 질환을 앓고 있는 경우

 

이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자에게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뉴트리코어 베이비 아연파우더

뉴트리코어 베이비 아연파우더

아기 아연 영양제로 뉴트리코어 베이비 아연파우더를 추천합니다. 건조효모 유연 아연이 함유되어 정상적인 면역이 필요한 자녀에게 도움이 되는 영양제입니다.

12개월부터 2세의 유아도 먹을 수 있는 분말 포장이고 우유 맛이기 때문에 자녀가 좋아합니다. 따뜻한 물이나 분유에 타서 아기에게 섭취할 수 있고 미지근한 이유식에 섞어서 섭취할 수 있습니다.

뉴트리코어 베이비 아연파우더은 효모 유래 아연 뿐만 아니라 24가지의 부원료가 함유되어 자녀의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아연은 인체의 모든 조직에 존재하는 미량원소이며 체내의 대사과정이나 반응을 조절하는 영양소입니다. 아연이 부족하면 자녀의 성장이 지연이 되고 면역력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뉴트리코어 베이비 아연파우더는 성장 발달이 필요한 아기, 건강 증진과 면역력이 필요한 아기 및 편식이 심한 아기에게 좋은 아기 아연 영양제입니다.

 

함소아 아연가득

함소아 아연가득

성장기 어린이의 맞춤 케어가 필요하다면 아기 아연 영양제로 함소아 아연가득를 추천합니다. 아연과 비타민C의 2중 기능성을 한번에 담아 설계를 하였고 프리미엄 글루콘산 아연을 사용하여 체내 흡수율을 높인 아연 영양제입니다.

4가지 귀여운 포포 캐릭터로 재미있게 아연을 섭취할 수 있으며 상큼한 사과맛으로 맛의 거부감을 없애 더 맛있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아연 필요량이 늘어나는 성장기 자녀와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고른 영양섭취가 필요한 자녀에게 좋은 아기 아연 영양제입니다.

함소아 아연가득은 하루에 1회 2정을 섭취하면 되고 시간과 상관없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면역 기능이 필요하고 채소 및 과일 섭취를 잘하지 않는 자녀에게 함소아 아연가득을 추천합니다.

 

지엠팜 더징크디 유아아연

지엠팜 더징크디 유아아연

우리 아이의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채우는데 도움이 되는 아기 아연 영양제로 지엠팜 더징크디 유아아연을 선택하세요. 분유, 이유식, 물, 음료 등에 타서 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1봉에 아연이 약 3.5mg 함유되어 있습니다.

지엠팜 더징크디 유아아연은 뼈를 형성하고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D가 400IU 함유되었고 착색료 및 합성향료가 첨가되지 않아 우리 아이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부원료로 쌀 발효 분말, 치커리 추출물, 초유 분말이 함유되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우유맛 분말형태로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밥을 잘 먹지 않아 영양이 불균형한 아이, 삼키거나 씹어서 영양 보충을 섭취하기 어려운 유아, 영양 보충제를 잘 먹지 않는 아이 등에게 좋은 아기 아연 영양제로 지엠팜 더징크디 유아아연을 선택하세요.

 

지엠팜 유아용 더징크디시럽

지엠팜 유아용 더징크디시럽

아기 아연 영양제로 지엠팜 유아용 더징크디시럽을 추천합니다. 글루콘산 아연 및 스위스산 비타민 D가 함유되어 우리 자녀의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유아용 건강 기능 식품입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뼈를 형성하고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D를 한 번에 채울 수 있고 흡수율이 좋은 프리미엄 아연인 글루콘산 아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지엠팜 유아용 더징크디시럽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국내산 딸기 농축액 100% 사용되어 맛있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지엠팜 유아용 더징크디시럽은 씹지 못하고 유아에게 좋은 아기 아연 영양제이고 편식을 자주 해서 영양이 불균형이거나 정상적인 면역력이 필요한 자녀에게 좋습니다. 착색료, 감미료가 무첨가된 유아용 건강 기능 식품이며 쑥쑥 성장하는 자녀에게 영양소를 채워주는데 도움이 되는 아연 영양제입니다.

 

그린스토어 징크시럽

그린스토어 징크시럽

그린스토어 징크시럽을 아기 아연 영양제로 선택하세요. 우리 자녀에게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유되었고 보존료, 착색료 및 향료가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건강 기능 보조 식품입니다.

그린스토어 징크시럽은 안전하고 위생적인 미니병 8병이 1세트이고 안전한 글루콘산 아연 1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자녀가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딸기맛으로 언제든지 맛있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아연 결핍이 걱정되는 자녀, 정상적인 면역이 필요한 자녀와 성장하는 자녀를 위해 아기 아연 영양제로 그린스토어 징크시럽을 선택하세요. 내장된 계량 스푼을 사용하여 1회 5ml씩 하루 2번 섭취하세요.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아연 영양제로 자녀와 가족의 건강을 챙기세요.

 

더 많은 영양제 추천과 건강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