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 먹고 살 안찌는 법 12가지가 궁금하다면?

야식 먹고 살 안찌는 법이 있어요. 대부분의 야식은 설탕, 물엿, 고추장 등의 자극적이고 칼로리 높은 양념을 해서 요리를 해요.

하지만 어떤 음식을 먹고 피해야 하는 음식을 알면 야식을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요.

 

야식 먹고 살 안찌는 법

다이어트 음식을 야식으로 먹으면 살이 안쪄요. 그리고 야식을 먹고 난 후 약간의 운동을 하면 칼로리를 태워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어요.

늦은 밤에 배가 고파서 야식을 먹지 않고 참는 것보다 칼로리가 낮은 음식을 먹는 것이 살 안찌는 법이에요. (1)

 

칼로리 낮은 음식으로 야식 먹기

칼로리 낮은 음식으로 야식을 먹는 것이 살 안찌는 법이에요. 칼로리는 낮고 수면에 도움이 되는 영양이 포함된 음식을 야식으로 선택하세요.

칼로리 낮고 수면에 좋은 영양이 가득한 음식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 적당히 먹으면 살이 찌지 않고 스트레스를 줄여주며 수면에 도움이 되어요.

 

칼로리 높은 음식 먹지 않기

야식으로 가공 식품, 인스턴트 식품, 패스트푸드 등과 같은 음식을 야식으로 먹으면 안돼요. 가공 식품, 인스턴트 식품, 패스트푸드는 다량의 설탕, 소금, 포화 지방이 첨가되어 칼로리가 매우 높아요.

칼로리가 높고 지방 함량이 많아서 야식으로 먹으면 소화를 느리게 하고 수면에 방해를 줄 수 있어요. 살 안찌고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을 야식으로 선택하세요.

 

떡을 야식으로 먹지 않기

맛이 좋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떡이 있어요. 하지만 떡은 정제된 탄수화물을 압축해서 만들기 때문에 칼로리가 매우 높은 음식이에요.

야식으로 떡을 먹으면 살이 빠지지 않아요. 떡은 식이 섬유가 거의 없기 때문에 소화를 빠르게 하여 식후 혈당을 급격히 올려 체지방이 증가할 수 있어요.

 

술을 마실 때 안주를 먹지 않기

야식으로 술과 안주를 함께 먹게 되면 살이 찔 수 있어요. 술 마실 때 안주를 먹지 않는 것이 야식 먹고 살 안찌는 법이에요.

대부분의 술과 안주는 칼로리가 높아서 쉽게 살을 빼는 것이 어려워요. 특히, 안주는 튀긴 음식, 설탕이 많이 첨가된 음식이 많기 때문에 칼로리가 높아요.

야식으로 먹으면 좋은 술안주로는 주로 채소 스틱, 과일, 마른 오징어 등을 추천해요.

 

곤약을 야식으로 먹기

늦은 밤에 배가 고프면 곤약을 야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곤약은 칼로리가 거의 없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요.

곤약은 식이 섬유가 풍부해서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주고 수면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곤약은 칼로리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야식이고 살이 안쪄요.

 

삶은 계란을 즐겨 먹기

칼로리 낮은 야식을 먹고 싶으면 삶은 계란을 추천해요. 삶은 계란은 껍질만 제거해서 먹을 수 있고 탄수화물 함량이 매우 낮아요.

삶은 계란을 먹는 것이 야식 먹고 살 안찌는 법이에요. 삶은 계란은 신진 대사를 올려 체지방을 빼는데 효과적인 음식이에요.

 

병아리 콩을 야식으로 먹기

병아리 콩을 야식으로 먹으면 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병아리 콩은 칼로리가 높지 않고 지방 함량이 적어 야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병아리 콩은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좋고 잠을 자는 동안 신진 대사를 올려 체지방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바나나를 야식으로 먹기

살 안찌는 야식으로 바나나가 있어요. 야식 먹고 살 안찌는 음식인 바나나는 식이 섬유가 풍부하고 마그네슘 함량이 많아 수면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바나나는 건강하고 맛있는 야식이고 그릭 요거트, 오트밀, 샐러드에 토핑을 해서 먹을 수 있어요.

 

딸기를 야식으로 먹기

야식 먹고 살 안찌고 싶으면 딸기를 추천해요. 딸기는 수면에 좋은 비타민, 미네랄 등을 가득 함유하고 있는 음식이에요.

딸기를 먹는 것은 야식 먹고 살 찌지 않는 법으로 좋아요. 딸기는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기분을 좋게 해줘서 야식으로 먹으면 잠을 충분히 자는데 도움이 되어요.

 

야식 먹고 복부 마사지 하기

야식 먹고 복부 마사지를 부드럽게 해주면 소화가 잘 되고 잠을 자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샤워를 끝낸 후 복부를 천천히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세요.

야식 먹고 복부 마사지를 하면 내장의 기능을 활발하게 해줘서 변비를 해결해주고 내장 지방을 빼는데 효과적이에요. 마사지 오일, 바디 오일을 복부에 바른 후 천천히 복부 마사지를 해주세요.

 

과식, 폭식하지 않기

야식을 먹는 동안 과식, 폭식을 하면 안돼요. 과식, 폭식을 하지 않는 것이 야식 먹고 살 안찌는 법이에요.

한 번에 많은 양의 음식을 야식으로 먹게 되면 수면을 방해하고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어요. 과식, 폭식은 체지방을 쉽게 증가 시키고 살이 찔 수 있어요.

 

서서히 야식을 줄이기

갑자기 야식을 줄이게 되면 수면을 하는 동안 배고픔이 심해져서 스트레스를 쉽게 받을 수 있어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살을 빼고 싶으면 서서히 야식을 줄이는 것이 필요해요.

처음부터 야식을 줄이는 것보다 조금씩 음식을 덜어 먹는 것이 살 빼는데 도움이 되어요. 그리고 칼로리가 낮은 야식인 채소 샐러드, 곤약, 삶은 계란, 무가당 두유를 먹는 것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