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태블릿 추천 5가지 선택하세요

가성비가 뛰어나고 사용하기 편리한 대학생 태블릿 추천합니다. 태블릿은 스마트폰의 좁은 화면보다 넓은 화면에 가벼워서 휴대하고 다니기 편리합니다.

그리고 노트북보다 저렴하고 성능은 좋기 때문에 많은 대학생들이 노트북보다 태블릿을 더 선호합니다. 대학생 태블릿 추천으로 무조건 저렴한 제품을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에는 가성비가 좋은 태블릿이 많이 출시되어 대학생 태블릿으로 더 많은 제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본인에게 어떤 태블릿이 좋을지 이 글에서 확인하세요.

 

대학생 태블릿 추천, 어떤 것이 좋을까요?

대학생 태블릿 추천으로 인터넷 강의를 시청하는데 끊김이 없을 정도의 성능이 좋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강의는 장시간 시청을 해야 하기 때문에 넓은 화면과 해상도가 좋은 제품이 좋습니다.

또한 FHD 이상의 해상도의 태블릿 제품이 좋으며 대학생 특성상 필기나 과제가 많기 때문에 펜슬을 지원하는 테블릿 제품을 추천합니다.

최근에는 대부분의 태블릿이 키보드와 연결이 되어 레포트를 작성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워드, 엑셀이나 PPT 작업을 지원 할 수 있는 대학생 태블릿 추천합니다.

 

이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자에게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Apple iPad Pro 12.9 4세대

Apple iPad Pro 12.9 4세대

 

Apple iPad Pro 12.9 4세대를 대학생 태블릿 추천합니다. Riquid Retina 디스플레이로 높은 픽섹 수로 색의 정확도를 높였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PC보다 더 빠른 작업 속도가 장점입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Apple Pencil로 필기를 할 수 있고 문서를 스캔한 후 서명도 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보다 더욱 가볍고 휴대하기 편하여 어디든 편하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더욱이 최대 10시간의 배터리 사용 시간 및 더 빨라진 Wi-Fi를 지원합니다. 다른 태블릿보다 타이핑감이 좋은 Apple iPad Pro를 대학생 태블릿으로 추천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탭S7 11.0 Wi-Fi 128GB

삼성전자 갤럭시 탭S7 11.0 Wi-Fi 128GB

삼성전자 갤럭시 탭S7 11.0 Wi-Fi 128GB은 놀랍도록 새로워진 S펜과 삼성 노트 및 다양한 크리에이션 앱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와 같은 최적화된 환경으로 인터넷 강의 및 노트 필기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 태블릿 추천으로 좋은 삼성전자 갤럭시 탭S7 11.0 Wi-Fi 128GB는 화면이 더 크고 선명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더 부드럽고 매끄러워진 화면 움직임으로 손끝에 따라 화면이 즉각 반응을 하는 것이 장점입니다.

대폭 개선된 반응 속도를 가진 S펜은 오래 쥐어도 편안한 그립감으로 펜처럼 노트 필기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나의 노트에 여러 PDF 파일을 손쉽게 불러와서 바로 메모도 가능하고 주석도 달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탭S7 11.0 Wi-Fi 128GB는 다양한 파일 형식으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작성한 내용을 워드, 엑셀 및 PPT 등 원하는 문서 형식으로 저장이 가능하며 PC와 호환도 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탭S7+ 12.4 5G 256GB

삼성전자 갤럭시 탭S7+ 12.4 5G 256GB

대학생 태블릿 추천으로 삼성전자 갤럭시 탭S7+ 12.4 5G 256GB 있습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성능으로 더 빠르게 문서 작업, 인터넷 강의 시청 및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주는 태블릿입니다.

S펜을 사용하기 때문에 노트 필기를 더욱 편하게 해주며 편리한 문서 편집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깔끔한 노트 필기를 도와주는 앱이 설치되어 수백 가지의 필기 양식과 템플릿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Samsung Dex에서는 PC처럼 여러 개의 창을 띄워서 멀티태스킹으로 작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십개의 앱을 동시에 띄워도 속도가 느려지지 않고 PC급 이상의 성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붙였다 뗐다 할 수 있는 키보드 북커버로 필요할 때만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킥스탠드는 자유로운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책상, 카페 및 침대 등 어디에서나 원하는 각도로 태블릿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노버 IdeaPad Duet3 LTE 태블릿 PC

레노버 IdeaPad Duet3 LTE 태블릿 PC

대학생 태블릿 추천으로 레노버 IdeaPad Duet3 LTE 태블릿 PC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여러가지 기능이 있는 태블릿으로 대학생들한테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분리가 가능한 블루투스 키보드 미치 각도 조절이 가능한 킥스탠드를 사용하여 원격으로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597g의 얇고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IdeaPad Duet 4는 디스플레이가 360도 회전하기 때문에 매우 유연하고 언제든지 손쉽게 각도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가볍고 얇은 두께의 레노버 IdeaPad Duet3 LTE 태블릿 PC는 최대 9.3시간의 베터리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일상적인 작업과 엔터테인먼트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태블릿이며 또렷하고 선명한 화면을 제공합니다. Wi-Fi가 없는 곳에서도 LTE 온라인 접속이 가능하며 초고속 인터넷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Apple iPad Air 4세대

Apple iPad Air 4세대

Apple iPad Air 4세대는 PC보다 더 간편하고 뛰어난 성능으로 인터넷 강의 및 노트 필기에 최적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대학생 태블릿 추천하는 Apple iPad Air 4세대는 전면 화면 디자인의 10.9형 Liquid Retina 디스플레이 및 안전한 로그인을 위한 Touch ID까지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매일 작성하는 노트 필기 및 4K 동영상 편집 및 인터넷 강의 시청까지 모두 가능하게 하는 A14 Bionic 칩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워드, 엑셀, PDF 및 PPT 등의 모든 문서를 Apple Pencil로 손쉽게 작업하세요.

초고속 Wi-Fi 및 LTE를 사용할 수 있어 재택 근무, 온라인 수업을 할 수 있는 Apple iPad Air 4세대는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태블릿 제품 중 하나 입니다. 탁월한 휴대성, 다양한 쓰임, 강력한 성능 및 간편한 사용이 장점인 Apple iPad Air 4세대를 선택하세요.

 

더 많은 유용한 정보와 제품 추천 정보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