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음식 순위 32가지 추천

다이어트 음식 순위를 소개할게요. 다이어트 음식은 칼로리 섭취량을 줄여주면서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에요.

다이어트 음식마다 칼로리와 영양소가 달라요. 건강을 개선하고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순위는 다음과 같아요.

 

다이어트 음식 순위

다이어트 음식은 칼로리가 낮고 영양이 매우 풍부한 것이 장점이에요.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고 근육을 키워주며 뱃살을 빼줘요.

건강에 좋고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음식 순위를 추천해요.

 

계란

영양가 많은 계란은 고품질 단백질을 많이 포함하고 있는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다이어트 음식 순위에 있는 계란은 하루 종일 음식 섭취량을 적게 해줘서 체중 감량에 친화적이에요.

 

닭가슴살

껍질을 제거한 닭가슴살은 단백질 함량이 많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닭가슴살은 칼로리가 낮고 고품질의 단백질 함량이 많아 다이어트 식단에 포함하면 좋아요.

 

돼지고기 등심

돼지고기 등심은 다른 부위에 비하여 지방 함량이 적어요. 돼지고기 등심은 단백질, 비타민 B군이 풍부하여 건강을 개선하며 다이어트에 좋아요.

 

터키 가슴살

터키 가슴살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터키 가슴살은 고품질의 단백질, 비타민 B군, 니아신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요.

터키 가슴살은 신진 대사를 올려주고 체지방을 지속적으로 태워줘요.

 

쇠고기 스테이크

쇠고기 스테이크는 지방이 적고 단백질 함량이 많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다이어트 음식 순위에 있는 쇠고기 스테이크는 맛이 뛰어나고 영양이 풍부해요.

쇠고기 스테이크는 몸 속이 산소 운반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B12와 철분 함량이 높아요.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은 영양이 매우 풍부한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굴은 단백질, 비타민 B12, 아연, 셀레늄 등의 영양을 가득 함유하고 있어요.

 

해산물

대부분이 해산물은 탄수화물 함량이 낮고 단백질이 매우 풍부해요. 해산물은 비타민 B군, 요오드, 오메가-3 지방산 등의 영양이 많아서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1)

 

조개

조개는 칼로리가 낮고 탄수화물 함량이 적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 함량이 많은 음식을 추천한다면 조개가 좋아요.

 

대구

대표적인 흰 살 생선인 대구는 맛이 담백하고 칼로리가 낮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대구는 단백질, 비타민 B12, 셀레늄,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해요.

 

연어

등푸른 생선인 연어는 오메가-3 지방산과 단백질이 풍부해서 혈관 건강 및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되어요. 연어는 자연적으로 비타민 D가 풍부한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연어는 포만감이 좋고 신진 대사를 올려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

 

버섯

면역력을 올려주고 몸 안의 염증을 제거해주는 버섯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다이어트에 좋은 버섯은 칼로리가 낮아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고 비타민 B군과 칼륨 등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을 개선해줘요.

 

양상추

양상추는 칼로리가 가장 낮은 다이어트 음식이고 비타민, 식이 섬유, 항산화 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어요. 체중 감량에 좋은 양상추는 칼로리가 낮아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요.

 

오이

수분 함량이 많은 오이는 칼로리가 낮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오이는 건강을 유지해주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 영양소를 가득 함유하고 있어요.

 

셀러리

다이어트 음식 순위에 있는 셀러리는 비타민 K가 풍부하여 몸 안의 염증 수치를 낮추는 효능이 있어요.

 

냉이

냉이는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좋고 비타민 A, 비타민 C, 비타민 K 등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을 유지해줘요.

 

양배추

양배추는 부피에 비하여 칼로리가 낮아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다이어트 식단에 양배추를 포함하면 비타민 C, 비타민 K, 엽산 등을 공급 받을 수 있어요.

 

칼로리는 낮고 비타민 C가 풍부한 무는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이에요.

 

멜론

멜론은 부피에 비하여 수분이 가득하여 칼로리가 높지 않아요. 멜론은 단 맛이 강하고 비타민 A, 비타민 C 등의 영양소가 풍부해요.

 

시금치

대표적인 녹색 채소인 시금치는 비타민 A, 비타민 C, 엽산, 망간 등의 미네랄이 풍부해서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어요.

 

파프리카

단맛이 높고 식이 섬유, 비타민 C,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파프리카는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케일

영양가 많고 칼로리가 낮은 다이어트 음식을 찾는다면 케일을 추천해요. 케일은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 K가 풍부한 음식이에요.

 

딸기

딸기는 식이 섬유,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딸기는 면역력에 좋은 비타민 C를 가득 함유하고 있어요.

 

수박

90% 이상이 수분으로 구성된 수박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수박은 다이어트에 필요한 비타민 A, 비타민 C, 미네랄 등이 풍부해요.

 

블루베리

슈퍼 푸드인 블루베리는 칼로리가 낮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블루베리는 비타민 C, 비타민 K1.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서 건강을 유지해주고 다이어트에 좋아요.

 

자몽

자몽은 다른 감귤류 과일에 비하여 칼로리는 낮고 비타민 C 함량이 많은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검은콩

검은콩은 다이어트에 좋은 식물성 단백질을 가득 함유하고 있어요. 검은콩은 식이 섬유, 엽산, 철, 마그네슘, 망간 등의 영양소가 풍부한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곤약

곤약은 칼로리가 거의 없어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아 다이어트 음식으로 추천해요. 곤약은 식이 섬유가 매우 많아서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이 좋아 식욕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어요.

 

렌틸콩

렌틸콩은 식이 섬유,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해요. 렌틸콩은 신진 대사를 올려줘서 체지방을 빼주고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어요.

 

귀리

귀리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혈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음식이에요. 귀리는 식이 섬유가 풍부해서 변비 해결에 도움이 되고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에요.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는 단백질과 칼슘이 매우 풍부해서 다이어트 음식 순위에 있어요. 천연 프로바이오틱스 생균을 함유하고 있어 소화 건강을 개선해주며 변비 해결에 도움이 되어요.

 

코티지 치즈

크림같은 부드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는 코티지 치즈는 단백질 함량이 많아요. 코티지 치즈는 단백질 함량이 많고 지방이 적어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이에요.

 

저지방 우유

저지방 우유는 지방 함량이 낮고 단백질, 칼슘 함량이 많아요. 저지방 우유는 비타민 D까지 공급 받을 수 있는 다이어트 음식이에요.